지드래곤, 오늘(3일) 부산 뜨나…'이강인 팀' PSG 컬래버 유니폼 공개 [MD이슈]

2023. 8. 3. 16: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축구선수 이강인을 만난 이유가 공개됐다. 지드래곤이 만든 브랜드에서 이강인의 소속팀 파리생제르맹(PSG)과 유니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것.

지드래곤은 3일 PSG와 본인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컬래버레이션을 했다는 사실을 알리며 전북 현대전에서 선보일 파리 생제르맹의 유니폼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강인과 네이마르를 비롯한 PSG 선수들의 유니폼이 담겼다. 등번호에는 피스마이너스원의 시그니처 무늬인 꽃 문양이 그려져있다.

지드래곤과 이강인의 만남은 최근 일본 오사카에서 이뤄졌다. 당시 PSG 구단 측은 "부산에서 다시 만나기를 바란다"라는 글과 함께 지드래곤과 이강인의 만남을 인증하는 사진을 게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PSG는 3일 오후 5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K리그1 전북 현대와 친선경기를 진행한다.

[사진 = 지드래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