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남편이랑 맨시티 경기 직관 갔었네.. “꺄 땡큐” 사인받는 모습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지현이 남편과 함께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 직관을 간 모습이 포착됐다.
맨체스터 시티 FC는 지난달 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프리시즌 경기를 치렀다.
맨체스터 시티 FC는 내한 기념 영상을 남겼다.
네티즌들의 눈길을 끈 것은 다름 아닌 경기가 끝난 직후 맨체스터 시티 FC 선수들이 경기장에 있는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는 상황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전지현이 남편과 함께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 직관을 간 모습이 포착됐다.
3일 유튜브 채널 ‘Man City’에는 ‘THANK YOU SEOUL! | INSIDE CITY 437’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맨체스터 시티 FC는 지난달 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프리시즌 경기를 치렀다. 맨체스터 시티 FC는 내한 기념 영상을 남겼다.
영상에는 서울에 도착한 선수단이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공항을 빠져나가는 장면,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엘링 홀란과 인터뷰하는 장면, 호텔 체육관에서 운동하는 장면, 행사 일정을 소화하는 장면 등이 담겼다.
네티즌들의 눈길을 끈 것은 다름 아닌 경기가 끝난 직후 맨체스터 시티 FC 선수들이 경기장에 있는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는 상황이었다.
영상 속 선글라스와 모자를 쓴 여성이 유니폼에 사인을 받은 후 “꺄 땡큐”라고 외치고, 카메라를 의식하고 옷으로 얼굴을 가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사진 찍혔어”라며 웃었다. 얼굴을 가렸지만 배우 전지현임을 알아볼 수 있었다. 그의 옆에는 남편 최준혁 씨의 모습도 보였다.
네티즌들은 “천송이가 사인받으러 간 것 같다” “정말 신나 보인다” “전지현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지현은 2021년 tvN 드라마 ‘지리산’ 이후 작품 활동을 쉬고 있다. 어떤 작품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댁 서인영, 커플룩 입은 달달한 남편 모습 첫 공개
- 600억 대박 가수 출신 사업가, 부하직원 강제추행 유죄
- [단독] 배우 김태우·김태훈 형제배우, 3일 부친상…슬픔 속 장례 준비
- ‘나는 솔로’ 변호사 광수, 예비신부 옥순 향한 악플에 고소 “합의는 일절 없다”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계속 춤춰” 김구라, 소문대로 딸 바보였네.. 늦둥이 딸 철통 보안 속 공개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디자인한 P사 슈퍼카 위에 슈퍼 셀럽.. 찰떡 궁합이네
- 탁재훈, 아나운서 이유빈 팬심 고백에..“전화번호 좀” 적극 구애(‘돌싱포맨’)
- ‘블랙핑크 첫 공식커플’ 지수♥안보현, 열애 인정…“서로 알아가는 단계”[공식]
- “만감교차” 500억 야심작 ‘무빙’, 한국형 히어로물로 디즈니+ 반등 이끌까[SS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