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14일 공군 군악대 입대…♥임지연 '곰신'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오는 14일 군에 입대한다.
3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이도현이 오는 14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도현의 입대로 임지연은 '곰신'(군대 간 연인을 기다리는 사람을 뜻하는 인터넷 용어)이 되어 남자친구를 기다리게 됐다.
이도현은 오는 5일 데뷔 첫 팬미팅을 개최, 군입대 전 팬들과 소통하며 직접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이도현이 오는 14일 군에 입대한다.
3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이도현이 오는 14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입대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을 삼가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도현은 지난 4월 다섯 살 연상의 배우 임지연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큰 인기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도현의 입대로 임지연은 '곰신'(군대 간 연인을 기다리는 사람을 뜻하는 인터넷 용어)이 되어 남자친구를 기다리게 됐다.
1995년생인 이도현은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했다. 이후 '호텔 델루나', '18 어게인',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멜랑꼴리아', '더 글로리', '나쁜 엄마' 등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이도현은 오는 5일 데뷔 첫 팬미팅을 개최, 군입대 전 팬들과 소통하며 직접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해인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내 마음…자존감 떨어질 때 위로받아"
-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7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조금씩 알아가는 단계"
- 故이지한 모친 "아들의 생일, 가슴이 찢어지는 고통 밀려와"
- '콘크리트 유토피아' 이병헌, M자 머리 비하인드 "영탁의 거친 느낌 표현"
- '말아톤' 감독 "주호민 과도한 빌런 만들기 멈추길…을과 을의 무의미한 싸움"
- 이찬혁비디오, 美힙합 매거진 '2023 천재적인 KPOP 앨범'으로 선정
- 최재림 측 "손승연과 사귀지 않는다" 열애설 20분 만에 초고속 부인
- '유니버스 티켓', 82명 콘셉트 영상 공개…순수한 소녀들의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