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EPC 3사, 혁신 아이디어·기술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엔지니어링, 삼성물산, 삼성중공업 등 삼성 EPC 3사는 혁신 아이디어와 기술 발굴을 위해 '2023 콘테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혁신 아이디어와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혁신 기술에 대한 지원과 사업화를 통한 동반성장은 물론, 소통과 협업 기반의 DT 생태계 조성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엔지니어링, 삼성물산, 삼성중공업 등 삼성 EPC 3사는 혁신 아이디어와 기술 발굴을 위해 '2023 콘테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 대한 자금 및 인프라 지원, 대학교와 연구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삼성엔지니어링이 주관을 맡는다.
모집 분야는 사업·상품, 세부기술 2개 분야로 나뉜다. 플랜트와 건축, 토목, 조선, 신사업, 스마트 제조, 친환경 요소 기술 등이 포함된다.
공모전 참가 신청은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이며, 공식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세부사항과 신청양식은 삼성엔지니어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는 기술 필요성과 기대효과 등을 기준으로 진행되며 오는 11월 24일 최종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팀에는 기술검증, 공동개발, 기술사업화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혁신 아이디어와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혁신 기술에 대한 지원과 사업화를 통한 동반성장은 물론, 소통과 협업 기반의 DT 생태계 조성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김남석기자 kns@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전기사 1억3000만원 받고 `깜놀`…스위프트 초파격 보너스 지급
- 혼자 사는 20대女 집 앞에 닭꼬치 둔 50대男... "좋은 친구 되고 싶어"
- 강남서 롤스로이스 인도 덮쳐… 20대男 운전자, 마약 양성반응
- "피곤하지? 이거 먹어" 졸피뎀 먹이고 女직원 성폭행한 40대男
- 편의점 진열대 차는 아이 말리자..."점주에 음료수 집어던진 부모"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