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출연자보다 HOT! 덱스, MC 합류 인증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Netflix) '솔로지옥'이 시즌3의 MC 라인업 및 합류 소감을 공개했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이 시즌3의 MC로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에 이어 시즌2의 출연자인 덱스가 새롭게 합류, 한층 더 진화된 분석력과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Netflix) '솔로지옥'이 시즌3의 MC 라인업 및 합류 소감을 공개했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이 시즌3의 MC로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에 이어 시즌2의 출연자인 덱스가 새롭게 합류, 한층 더 진화된 분석력과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전 세계의 연말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던 '솔로지옥'이 시즌3에서 이전 시즌과 다르게 ‘천국도’와 ‘지옥도’ 등의 장소와 규칙, 그리고 MC 덱스까지 신선한 변화를 주어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한다.
시즌1과 시즌2를 거쳐 더욱 찰떡같은 호흡과 진심 어린 리액션으로 몰입도를 더할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와 시즌2의 출연자에서 MC로 함께 하게 된 덱스의 소감이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된다. 먼저 솔직하고 사심 가득한 반응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홍진경은 “시즌3까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솔로지옥'은 녹화일이 기다려질만큼 솔로들의 사랑에 한껏 몰입해서 보게 되는데, 이번 시즌은 덱스씨까지 함께하게 되어 더욱 다채로운 MC들의 리액션을 기대해도 좋다”며 서로 다른 분석형으로 환상의 티키타카를 자랑할 MC들의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솔로들을 향해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리액션으로 혼연일체 공감형의 면모를 보여준 이다희는 "솔로들의 미묘한 감정 교류를 보고 있으면 누구보다 진심으로 몰입하게 된다. 이번 시즌 역시 매력적인 솔로들이 등장하고, 새로운 규칙으로 펼쳐질 예측 불가한 전개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하며 새롭게 변화한 '솔로지옥' 시즌3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섬세한 관찰력과 뛰어난 기억력으로 솔로들의 러브라인과 감정선을 정확하게 파악한 규현은 “더 핫하고 매력적인 솔로들이 등장하는 시즌3! 더욱 가슴 떨리는 설렘과 사랑의 아픔, 그리고 원초적으로 변모한 '솔로지옥'으로 빨리 시청자들을 초대하고 싶다”며 다시 한 번 전 세계에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시즌3를 기대케 했다. 솔로들 사이에서 오가는 감정의 디테일을 빠르게 캐치해 예리한 러브라인 분석 능력을 보여준 한해는 “시작부터 개개인의 강렬한 캐릭터와 휘몰아치는 감정선 때문에 정신을 못 차렸다. 그리고 새 MC 덱스의 이전 시즌 출연자로서의 신선한 시선과, 개인적으로 저와 공감하는 부분이 비슷해서 영혼의 단짝을 만난 느낌”이라고 전해, 더 핫하고 과감해진 솔로들의 러브라인과 덱스와의 케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열띤 관심을 받던 시즌2의 출연자 김진영에서, 더욱 핫한 시즌3의 MC가 된 덱스는 “'솔로지옥' 시즌3의 출연자들을 보고 있으니까 지난 뜨거운 여름이 생각나서 감회가 새롭다. 출연자였던만큼 더욱 정확하게 시즌3 출연자들의 마음의 방향을 예측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자신하며, MC로서 선보일 그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올 겨울 더 화끈하고 짜릿하게, 그리고 예측 불가한 새로운 모습의 시즌3로 돌아올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의 시즌1과 시즌2는 지금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넷플릭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