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정규 2집 트랙 클립 공개…멤버 '작사'·인기 글로벌 프로듀서진 '참여'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글로벌 대세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새 앨범 '판타지(PHANTASY)' 파트 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의 신곡 일부를 담은 트랙 클립을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3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정규 2집 '판타지'의 파트 1 '8월의 크리스마스'의 트랙 클립을 공개. 신곡 일부를 깜짝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트랙 클립 영상은 더보이즈의 신규 활동 곡 '립글로즈(LIP GLOSS)'를 포함한 총 6개 트랙 음원 일부가 각각 20초씩 미리 듣기 형태로 담겨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 중 기대 속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립글로즈'에 K팝 팬들의 가장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곡 '립글로즈'는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와 레트로한 구성이 조화로운 더보이즈 표 '서머 캐럴송'으로 '녹아드는 Cherry lips 그 달콤한 Red'라는 가사처럼 첫 눈에 훅 빠진 상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달콤한 키스를 받고 싶어 하는 마음을 녹여냈다. BTS, 르세라핌 등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의 대표곡을 작업한 실력파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밖에도 더보이즈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스페셜 유닛(영훈, 현재, 주연, 큐, 선우)곡 'Passion Fruit', 강렬하고 다채로운 보컬 색채를 드러낸 곡 'Lighthouse', '네 눈에 비친 불꽃놀이보다도 찬란한 것은 없다'는 설렘 가득한 가사를 지닌 'Fire Eyes', 피아노 중심의 청량한 사운드와 풍부한 화음이 돋보이는 곡 '나만 아는 이야기 (Fairy Tale)'까지 더보이즈의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더보이즈는 오는 8월 7일 정규 2집 '판타지'를 발매, 약 6개월여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더보이즈 정규 2집 '판타지' 파트1 'Christmas In August'는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말의 뜻처럼 현실에는 있는 수 없는, 마치 꿈처럼 기적 같은 '상상'의 순간들과 감정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담아낸 환상적인 앨범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립글로즈'를 비롯한 정규 2집 '판타지' 파트1 '8월의 크리스마스'는 오는 8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