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무스 ‘PSG 이적’ 확정 분위기, 벤피카 대체 공격수 영입 준비한다→‘네덜란드 1위팀’ 주전 공격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곤살로 하무스가 벤피카를 떠나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이 확실시 되면서 벤피카가 발 빠르게 대체자를 구하고 있다.
포르투갈 매체인 '헤코르드'는 3일(한국 시각) '산티아고 히메네스는 곤살로 하무스의 자리를 차지할 가장 유력한 후보다. 벤피카는 페예노르트의 공격수에게 관심을 돌리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곤살로 하무스가 벤피카를 떠나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이 확실시 되면서 벤피카가 발 빠르게 대체자를 구하고 있다.
포르투갈 매체인 ‘헤코르드’는 3일(한국 시각) ‘산티아고 히메네스는 곤살로 하무스의 자리를 차지할 가장 유력한 후보다. 벤피카는 페예노르트의 공격수에게 관심을 돌리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히메네스는 2022/2023 시즌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리그 우승팀인 페예노르트 로테르담의 주전 공격수다. 전형적인 포쳐 스타일의 선수로 빠른 침투, 특유의 왼발 슈팅, 오프 더 볼을 활용하여 득점을 많이 한다. 또한 스피드도 빠르고 피지컬도 좋기 때문에 차기 멕시코 에이스라는 평을 듣고 있다.
2022년에 페예노르트에 입단한 그는 그야말로 날아 다니며 팀을 압도적인 1위로 이끌었다. 유로파리그와 자국 컵대회를 포함해 44경기를 뛴 그는 23골 3도움을 기록하며 빅클럽의 구애를 받고 있다.
지난 7월 30일(한국 시각) 페예노르트와 벤피카와의 친선 경기에서 추가골을 넣으며 팀을 2-1 승리로 이끈 그에게 벤피카의 로저 슈미트 감독은 하무스의 가장 최적합한 대체자로 보고 있다.
가장 관건은 이적료다. ‘헤코르드’는 ‘페예노르트가 히메네스의 이적료로 5000만 유로(한화 약 709억 원)을 원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될 수 있다. 하지만 하무스를 매각할 시 막대한 돈이 들어오기 때문에 영입을 위해 투자를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바페 충격 계획! ‘PSG 일단 떠나 첼시로 이적 후 이적료 0원으로 레알행’
- ‘SON 함께해서 즐거웠어!’ 토트넘 떠나 아틀레티코 간다! ‘이적료 495억’
- 하베르츠-라이스가 끝이 아니다…또 ‘1억 유로’ 초대형 영입 계획
- '치고 달리고 훔치고' 김하성, 멀티히트+시즌 22호 도루...코리안 빅리거 최다 도루 타이기록
- 최소 1년은 레알 잔류 원하는데…첼시가 ‘이적료 1700억’ 제안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