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지수, ‘남자친구’ 애칭 공개?…“여붱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배우 안보현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앞서 남자친구를 부르는 '애칭'에 대한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수는 지난 6월 20일 EBS 유튜브 콘텐츠 '딩대'에 출연한 지수는 '남자 사람 친구, 여자 사람 친구'에 대한 논쟁을 하며 사연을 재현했다.
대학원생 캐릭터인 '조교 붱철'은 "제가 지수를 부르는 애칭은 '츄'고 지수는 저를 '여붱붱'이라 부른다"라고 애정을 드러냈고, 지수는 붱철에게 "여붱붱"이라 불러 설렘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배우 안보현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앞서 남자친구를 부르는 ‘애칭’에 대한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수는 지난 6월 20일 EBS 유튜브 콘텐츠 ‘딩대’에 출연한 지수는 ‘남자 사람 친구, 여자 사람 친구’에 대한 논쟁을 하며 사연을 재현했다.
대학원생 캐릭터인 ‘조교 붱철’은 “제가 지수를 부르는 애칭은 ‘츄’고 지수는 저를 ‘여붱붱’이라 부른다”라고 애정을 드러냈고, 지수는 붱철에게 “여붱붱”이라 불러 설렘을 안겼다.
이어 지수는 “깻잎 논쟁에서 공중에서 깻잎 떼주면 안된다”, “단둘이 술먹는 것은 남사친, 여사친으로 아닌거 같다” 등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딩대’는 ‘어른들을 위한 발랄한 교양 강좌’를 선보이는 EBS의 유튜브 콘텐츠로, 실용적인 팁과 ‘매운맛 재미’를 겸비해 2030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위너(WINNER)의 김진우가 MC인 ‘선배’ 역할로 합류해 낄희 교수·붱철 조교와 함께 시즌5를 이끌어 가고 있다.
한편, 지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안보현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도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댁 서인영, 커플룩 입은 달달한 남편 모습 첫 공개
- [단독] 배우 김태우·김태훈 형제배우, 3일 부친상…슬픔 속 장례 준비
- 600억 대박 가수 출신 사업가, 부하직원 강제추행 유죄
- ‘나는 솔로’ 변호사 광수, 예비신부 옥순 향한 악플에 고소 “합의는 일절 없다”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계속 춤춰” 김구라, 소문대로 딸 바보였네.. 늦둥이 딸 철통 보안 속 공개
- 블랙핑크 제니, 직접 디자인한 P사 슈퍼카 위에 슈퍼 셀럽.. 찰떡 궁합이네
- 탁재훈, 아나운서 이유빈 팬심 고백에..“전화번호 좀” 적극 구애(‘돌싱포맨’)
- ‘블랙핑크 첫 공식커플’ 지수♥안보현, 열애 인정…“서로 알아가는 단계”[공식]
- “만감교차” 500억 야심작 ‘무빙’, 한국형 히어로물로 디즈니+ 반등 이끌까[SS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