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황재균과 결혼 후, 이 정도로 일 없을거라 생각 못해 힘들다" ('지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이 결혼 후 활동 복귀가 어려운 고충을 털어 놓았다.
이에 지인은 더 많은 경험과 재미를 찾았으면 좋겠다고 조언했고, 지연은 "오빠도(황재균) 항상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편하게 좀 쉬라고. 일에 대한 스트레스는 받지 말라고 얘기해주는데 그게 쉽지 않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이 결혼 후 활동 복귀가 어려운 고충을 털어 놓았다.
3일 지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민을 털어 놓았다.
지연은 지난 6월의 늦은 밤, 지인들과 남양주 한 카페를 가는 길 차안에서 나눈 대화를 영상으로 담았다.
이날 지연은 지인들과 MBTI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오빠한테(황재균) '내가 만약 바퀴벌레가 된다면?' 물어봤다"면서 "잘 키워야지 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스윗한 황재균의 면모에 지인들은 "모범답안"이라고 칭찬했다.
특히 지연은 '요즘 나의 고민'을 밝혔다. "결혼을 하면 우리 직업상 당연히 어느 정도 일 거라고 생각은 했었다. 생각을 했더라도 막상 내가 이걸 지금 겪고 있으니까 힘들다. 처음엔 더 힘들었다. 이걸 누구한테 얘기해"라고 털어 놓았다. 이어 "오빠한테 솔직히 나 당황스럽기도 하다고 (이야기했다). 이 정도 일거라고 생각도 못했다"면서 "너무 허무하다. 내가 그동안 활동 해왔던 모든 것들이 결혼이라는 걸로 다 덮이는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지연은 "결혼이라는 것도 이른 나이에 선택한 것도 맞고, 내 선택이니까 다 인정하고 받아들이는데, 챕터가 바뀐 것 뿐이지 나는 똑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지인은 더 많은 경험과 재미를 찾았으면 좋겠다고 조언했고, 지연은 "오빠도(황재균) 항상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편하게 좀 쉬라고. 일에 대한 스트레스는 받지 말라고 얘기해주는데 그게 쉽지 않다"고 이야기했다.
지연은 유튜브 콘텐츠에 대해서도 고민이 깊다고. "지금 트렌드를 모르겠다"면서 "다시 유튜브를 시작하려고 편집도 배웠다. 결혼을 하고 나서 내가 처음 모습을 비추는게 (부담이 된다)... 회사가 있었다면 기획을 하고 진행이 될 텐데, 혼자 하니까"라고 고충을 털어 놓았다.
한편 지연은 지난해 12월 프로야구 KT 위즈 소속 황재균과 결혼식을 올렸다. 지연은 2007년 배우로 첫 데뷔, 2009년부터 그룹 티아라로 정식 데뷔하며 꾸준하게 활동했다. 결혼 후 지난 1월 영화 '강남좀비'가 개봉하며 열일 행보를 드러내기도 했지만, 이후 뚜렷한 활동 계획을 밝히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 사유리 “‘마약 논란’ 로버트 할리 감시..대답 없으면 경찰 신고” (주간외노자)
- [종합]'소주왕' 박재범, '천억 정도 벌었냐' 질문에 "그 정도는 안된다!" 웃음
- 서정희 “故 서세원 잘못 없어..스스로 순종했던 과거 후회” (동치미)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