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14일 입대…공군 군악대 복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도현이 입대한다.
3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이도현은 오는 14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돌아올 이도현을 향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했다.
입대 전 이도현은 팬들과의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이도현에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
배우 이도현이 입대한다.
3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이도현은 오는 14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입대 당일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소속사는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을 삼가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돌아올 이도현을 향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했다.
이도현은 2017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했다. 이후 '18어게인' '오월의 청춘' '스위트홈' '더 글로리' '나쁜엄마' 등의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도현은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한 임지연과 공개 연애를 이어오는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4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입대 전 이도현은 팬들과의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그는 오는 5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23 이도현 팬미팅 : 시작'을 개최한다. 해당 팬미팅은 지난달 18일 티켓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마마무 활동, 현실적으로 힘들겠지만..." (인터뷰)
- 임지연 "'인간중독' 파격 노출 연기 후 엄마 걱정했다" 고백
- '말아톤' 감독의 소신 "주호민 빌런 만들기 멈춰야…"
- "우리는 4.5세대"...마마무+, '10년 차 경력' 내려놓은 이유 [HI★인터뷰]
- '나는 솔로' 16기 영식 "아내와 사별…아이들이 출연 추천" 고백
-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열애…"서로 알아가는 중"
- 안성훈, 5억 하우스 공개…박물관 방불케 하는 스케일 ('트랄랄라')
- "살고 싶은 집"…'세컨 하우스2' 최수종, 유이에 수라하우스 자랑
- 역시 트바로티…김호중, 세계 3대 필하모닉과 합동 공연 논의
- 미스코리아 유시은, 승리 요정 됐다…"KT위즈 끝까지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