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데이터독 파트너 네트워크' 올해의 APAC 파트너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터독(Datadog)이 미국에서 열린 '2023년 DASH 컨퍼런스'에서 메가존클라우드를 올해의 아시아·태평양(APAC) 파트너사로 선정했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데이터독 APAC 파트너상 수상으로 성공적인 글로벌 파트너십 사례를 추가하게 돼 기쁘다"며 "고객들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수준의 클라우드 구축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지사를 통해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독(Datadog)이 미국에서 열린 '2023년 DASH 컨퍼런스'에서 메가존클라우드를 올해의 아시아·태평양(APAC) 파트너사로 선정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해 전년 대비 약 450%에 달하는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속적인 성장을 달성해 이번 파트너상을 받게 됐다.
데이터독은 모니터링·보안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앱) 플랫폼을 제공한다. 메가존클라우드는 국내 주요 커머셜 기업을 포함해 130여 고객사 대상으로 데이터독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기업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데이터독 APAC 파트너상 수상으로 성공적인 글로벌 파트너십 사례를 추가하게 돼 기쁘다”며 “고객들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수준의 클라우드 구축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지사를 통해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메가존클라우드와 메가존 관계사는 클라우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국내 클라우드 클라우드 관리 전문기업(MSP) 최초 유니콘 기업이다. 지난해 1조 4000억원 규모의 매출을 달성했다. 미국, 일본, 캐나다, 호주, 중국 상해·북경, 베트남,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8개국에서 현지 법인도 운영 중이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S, 새만금 이차전지 핵심소재 공장에 1.8兆 투자
- 원격진료 꽃피는 美…떡잎부터 자르는 韓
- 수입차 할인경쟁 과열…BMW, 20% 깎아주고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체
- [사설]혁신의료기술평가제 개선해 제도 취지 살려야
- 기아, '레이 EV' 5년 만에 재출시…배터리 2배 키워 210㎞ 달린다
- [인터뷰]마이클 세비딕 모셔널 부사장 “로보택시는 현대차그룹 기술 결합한 혁신 모빌리티”
- 세계 첫 '수소발전 입찰' 경쟁률 6대1 육박…수소경제 빨라진다
- “혁신 스타트업과 동반 성장”…호반 오픈이노베이션 데모데이 개최
- 수입 곡물가 오름세...식품가, 내년 수익성 타격 우려
- 게임사업 호조 '컴투스', 분기 최대 매출 경신... 하반기 흑자전환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