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인바이츠, 주식 종목명 변경 상장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인바이츠는 크리스탈지노믹스에서 'CG인바이츠(083790)'로 주식 종목명이 변경돼 상장 완료됐다고 3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6월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최대주주가 변경됨 따라 CG인바이츠로 사명 변경을 의결한 바 있다.
CG인바이츠 관계자는 "최대주주가 변경됨에 따라 신규 선임된 이사진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사명을 변경했다"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더 많은 성장 및 투자 기회를 얻고 이를 통해 회사 가치를 새롭게 키우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CG인바이츠는 크리스탈지노믹스에서 ‘CG인바이츠(083790)’로 주식 종목명이 변경돼 상장 완료됐다고 3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6월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최대주주가 변경됨 따라 CG인바이츠로 사명 변경을 의결한 바 있다. 신규사명인 CG인바이츠는 옛 크리스탈지노믹스가 인바이츠생태계로 편입됨을 의미한다.
인바이츠생태계는 인바이츠바이오코아, CG인바이츠, 헬스커넥트, 인바이츠헬스케어, 인바이츠지노믹스, 프로카젠, 크리스탈바이오사이언스, 크리스탈생명과학 등 11개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구성됐다. 신약개발 회사인 CG인바이츠 편입으로 인해 데이터 기반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의 전주기 가치사슬을 구축하게 됐다.
CG인바이츠 관계자는 “최대주주가 변경됨에 따라 신규 선임된 이사진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사명을 변경했다”며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더 많은 성장 및 투자 기회를 얻고 이를 통해 회사 가치를 새롭게 키우겠다”라고 말했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옷 안에 목사님 손이"…탈북청소년의 아빠라던 목사, 성추행 의혹
- 새벽 시간 베란다서 여성 속옷 훔친 절도범 …CCTV에 딱 걸렸네
- 술 마시고 새벽에 귀가해 혼냈다고…母 살해한 ‘만취 대학생’
- “두분? 합석하실래요?” 탑골공원 꽂힌 MZ에 ‘헌팅’ 바람
- ‘킹더랜드’ 조연들도 빛난다…고원희-김가은-안세하-김재원-김선영
- 뉴진스, 데뷔 1년 만에 美 ‘빌보드 200’ 1위…‘핫100’ 3곡 동시 진입
- 피프티 피프티 vs 소속사 분쟁, 9일 비공개 조정…합의점 찾을까
- “BJ에게 8억원 뿌린 시청자, 실화냐?” 논란에도 ‘별풍선’ 역대급 터졌다
- 블랭핑크 지수·배우 안보현 열애 인정…"알아가는 단계"
- 남친 앞에서 20대女 집단 성폭행…범인은 난민 출신 마약업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