母머리채 잡고 촬영 거부한 초6 금쪽이, 오은영도 걱정한 수위(금쪽같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에게 미움받는 부모님의 속내가 공개된다.
8월 4일 방송되는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가족에게 버림받았다는 초등학교 6학년 아들의 사연이 공개된다.
금쪽이 아빠는 "42세에 얻은 늦둥이 아들이다"고 금쪽이를 소개하고, 금쪽이 엄마는 "처음 보는 아이에게도 스스럼없이 다가가서 놀 수 있는 아이"라고 붙임성 좋은 금쪽이를 자랑한다.
패널들은 "늦둥이 아들이라 예쁠 것만 같다"라며 도대체 금쪽 부모에게 무슨 육아 고민이 있는 건지 궁금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아이에게 미움받는 부모님의 속내가 공개된다.
8월 4일 방송되는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가족에게 버림받았다는 초등학교 6학년 아들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 스튜디오에서 ‘여름방학 특집 –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4탄이 소개된다. 6학년 외동아들을 키우는 부모가 등장한다. 금쪽이 아빠는 “42세에 얻은 늦둥이 아들이다”고 금쪽이를 소개하고, 금쪽이 엄마는 “처음 보는 아이에게도 스스럼없이 다가가서 놀 수 있는 아이”라고 붙임성 좋은 금쪽이를 자랑한다.
패널들은 “늦둥이 아들이라 예쁠 것만 같다”라며 도대체 금쪽 부모에게 무슨 육아 고민이 있는 건지 궁금해한다.
선 공개된 영상에서 놀이터로 나온 금쪽이와 친구들의 모습이 보인다. 친구가 “집에 카메라만 10대 넘게 있더라”라고 이야기를 꺼내자, 갑자기 신경이 쓰이는 듯 두리번거리는 금쪽이. 그러곤 엄마에게 다가가 “촬영하고 싶지 않아”라고 촬영 거부 의사를 전하고, 급기야 자리를 옮겨 눈물까지 흘리며 “찍든 말든 저한텐 도움이 안 된다고요”라며 호소하기 시작한다. 곧 분노로 번져 엄마에게 “엄마가 나를 괴롭히고 있잖아”, “엄마가 될 자격도 없어”라며 막말을 내뱉고 엄마의 머리채를 잡는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집에서도 실랑이를 벌이는 금쪽 모자의 모습이 포착된다. 엄마는 금쪽이에게 “이렇게 엄마한테 욕하고 사는 게 행복하니? 말싸움을 그만하기 위해 오은영 선생님을 만나려는 거다”라며 대화를 시도하지만, 금쪽이는 “저리 가. 친구랑 게임하고 있으니까”라며 엄마를 내쫓아 버린다. 그러다가도 거실로 따라 나와 “가족 아니니까 이 집에서 나가도 되는 거지?”라며 엄마의 가슴에 비수를 꽂아버린다.
영상을 지켜보던 오 박사는 “금쪽이가 가지고 있는 문제의 수위가 너무 높아서 걱정이 된다”라며 사안의 심각성을 전했다.
매 순간이 일촉즉발 상태의 금쪽 모자! 과연, 위기의 가족에게 오 박사는 어떤 솔루션을 줄지 주목된다.
(사진=채널A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수♥안보현 초고속 열애 인정, 묵묵부답 제니♥뷔와 극과극 행보[스타와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한소희, 비오는데 길바닥에 벌러덩 “나락도 락” 다 내려놓은 여배우
- 임지연, 공개 열애 ♥이도현 거침없는 언급 “테크토닉 춤 후회해”(유퀴즈온더)[결정적장면]
- 딸과 해변 간 ‘차세찌♥’한채아 초근접 셀카에도 굴욕 없네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손나은 비키니 보다 더 섹시한 수영복, 등 훤히 드러낸 핫걸
- 동거녀-애엄마-예비신부 ‘세 집 살림’ 쓰레기, 성관계 “몰아서” 충격(고소한남녀)[결정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