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팀 4시 BXB, 오늘 첫 싱글로 컴백…청춘 이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XB(비엑스비)가 감각적인 음악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프번에 따르면 BXB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챕터 1. 아우어 유스'(Chapter 1. Our Youth)를 발매한다.
한편 BXB의 첫 싱글은 3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는 9일 낮 12시 영어 버전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BXB(비엑스비)가 감각적인 음악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프번에 따르면 BXB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챕터 1. 아우어 유스'(Chapter 1. Our Youth)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표한 인트로 앨범 '인트로 : 플라이트 앤드 어 뉴 비기닝'(Intro: Flight and a new beginning)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가슴 뛰는 청춘의 첫 서사를 그렸다. 타이틀곡 '플래닛'(Planet)과 수록곡 '서스티'(Thirsty)까지 2곡으로 채워졌다.
드라마 타이즈 형식의 이번 앨범은 각자의 회로 속에서 서사와 상황을 통해 BXB만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가장 빛나던 그 시절 '청춘', 따뜻함과 설렘, 아름다움과 사랑하는 무언가를 위해 뜨겁고 치열하게 달려왔던 세상의 모든 감정을 느끼며 무심코 흘려보냈던 그때의 순간을 떠올리게 만든다.
타이틀곡 '플래닛'은 지루한 일상 속 유성처럼 다가온 사랑에 빠져 온종일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 R&B 장르의 곡이다. 멤버 하민, 지훈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현우, 시우의 감성적인 랩이 돋보인다. 현우와 시우가 전곡 작사에, 아이유 '라일락', '좋은 날', '너랑 나' 등의 안무를 제작한 박요한 안무가가 '플래닛' 안무 제작에 참여했다.
BXB는 이번 앨범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네 멤버의 단단한 합을 바탕으로, 때론 혼자, 때론 함께여서 빛났던 청춘의 단면을 오롯이 그리며 '청춘돌'로 거듭날 예정이다.
BXB는 지난 1월 인트로 앨범 발매 이후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4시로 출연해 주목받았다. 남다른 보컬 실력과 퍼포먼스 역량, 뜨거운 열정으로 국내외 탄탄한 팬덤을 쌓고 있다.
한편 BXB의 첫 싱글은 3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오는 9일 낮 12시 영어 버전이 공개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