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정하-고윤정-김도훈, '무빙' 기대해 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이 3일 오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디즈니+ '무빙'(연출 박인제, 박윤서, 각본 강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등이 출연하는 '무빙'은 강풀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이 3일 오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디즈니+ '무빙'(연출 박인제, 박윤서, 각본 강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등이 출연하는 '무빙'은 강풀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이다. 오는 9일 공개 예정.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이 입던 옷 어때서"…MZ들, '신상' 뜨면 이곳 먼저 뒤진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내 세금으로 월급 받는 놈'…악성민원에 공무원 의식불명
- 5개월 만에 8억 넘게 뛰었다…'신흥 부촌'으로 뜨는 동네
- 트레저, 밀리언셀러 됐다…YG 효자로 '우뚝'
- 유튜브 뉴스는 MBC, 전 세계 뉴스채널 2위
-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열애 인정 [공식]
- "왕관 박탈하라"…베트남 1위 미녀에게 뿔난 사람들
- "500만원이면 토익 만점"…취준생 유혹한 학원강사
- "한국 맞나요?"…도로 위 미어캣, 산책로엔 왕도마뱀 출현
- "머스크도 이걸로 살 뺐다"…'다이어트 주사' 주문 폭주하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