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15기 광수, ♥옥순 악플러 고소 “합의 일절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의 15기 광수(가명)가 예비신부 옥순(가명)을 향한 악플에 고소 입장을 내놓았다.
광수는 "악플은 한 인격체에 대한 살인행위. 범죄자는 반드시 합당한 처벌받을 것"이라며 "부탁드리건대 옥순이에 대한 악플을 삼가해주세요. 욕하고 싶으면 저한테 하시면 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 했다.
15기에 함께 출연한 순자(가명)는 "옥순 광수 절대 지켜!"라는 댓글을 통해 광수의 행보를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나는 솔로'의 15기 광수(가명)가 예비신부 옥순(가명)을 향한 악플에 고소 입장을 내놓았다.
광수는 8월 3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저는 표현의 자유는 폭넓게 인정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저에 대한 인터넷 게시글 등은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 명예훼손, 모욕 등에 대해서는 참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작성했다.
그는 "옥순이에 대한 사실 적시,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에 대하여 범죄자 신상 모두 확보하여 고소대리인으로 고소 처리하였다"며 "합의는 일절 없고 위자료는 민사소송으로 민사재판에서 청구할 것"이라고 못박았다.
광수는 "악플은 한 인격체에 대한 살인행위. 범죄자는 반드시 합당한 처벌받을 것"이라며 "부탁드리건대 옥순이에 대한 악플을 삼가해주세요. 욕하고 싶으면 저한테 하시면 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 했다.
15기에 함께 출연한 순자(가명)는 "옥순 광수 절대 지켜!"라는 댓글을 통해 광수의 행보를 응원했다. 누리꾼들 역시 "악플다는 사람들은 절대 용서하면 안돼요", "변호사와 그 지인 상대로 악플을 쓰다니", "참교육 절실"이라며 뜨거운 호응을 보여줬다.
한편 광수와 옥순은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 15기를 통해 만나 초고속으로 결혼을 결정해 화제를 모았다. 광수의 직업은 변호사, 옥순의 직업은 무용 학원 원장으로 알려졌다. (사진=옥순 광수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수♥안보현 초고속 열애 인정, 묵묵부답 제니♥뷔와 극과극 행보[스타와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한소희, 비오는데 길바닥에 벌러덩 “나락도 락” 다 내려놓은 여배우
- 임지연, 공개 열애 ♥이도현 거침없는 언급 “테크토닉 춤 후회해”(유퀴즈온더)[결정적장면]
- 딸과 해변 간 ‘차세찌♥’한채아 초근접 셀카에도 굴욕 없네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손나은 비키니 보다 더 섹시한 수영복, 등 훤히 드러낸 핫걸
- 동거녀-애엄마-예비신부 ‘세 집 살림’ 쓰레기, 성관계 “몰아서” 충격(고소한남녀)[결정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