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엔터-파라스타엔터 MOU 체결 "장애 방송인 발굴-육성 힘쓸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가 파라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미디어 배리어프리에 앞장선다.
이번 협약은 미디어에서 노출이 적었던 장애 방송인 발굴과 육성을 위한 것이다.
파라스타 차해리 대표는 "현재 수어로 노래 부르는 청각장애인 아이돌을 키우고 있다. 아이돌 육성 노하우에 대한 목마름이 있었는데, 블레이드에서 흔쾌히 자문과 기술 지원을 약속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가 파라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미디어 배리어프리에 앞장선다.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레이드)는 파라스타엔터테인먼트(이하 파라스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측은 "양자가 기술력, 인프라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장애 방송인 발굴과 배리어프리 콘텐츠 및 이벤트 제작에 협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미디어에서 노출이 적었던 장애 방송인 발굴과 육성을 위한 것이다. 또한 배리어프리 영상 콘텐츠 제작, 배리어프리 페스티벌 등 이벤트를 주최하며 신선하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장애에 대해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파라스타 차해리 대표는 "현재 수어로 노래 부르는 청각장애인 아이돌을 키우고 있다. 아이돌 육성 노하우에 대한 목마름이 있었는데, 블레이드에서 흔쾌히 자문과 기술 지원을 약속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했다.
블레이드 홍상혁 대표는 "K팝과 K컬처는 장애 유무를 떠나 누구나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새로운 시도에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고 블레이드가 가진 그동안의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공유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보현♥지수, 초고속 열애 인정 "호감 갖고 알아가는 사이"[종합] - SPOTV NEWS
- 성시경, 음식에 이렇게 진심이라니 "메뉴판 읽으려고 외국어 공부"('옥문아') - SPOTV NEWS
- 유빈, 9살 연하 ♥권순우와 뽀뽀에 포옹까지 "첫 공개연애 너무 좋다" - SPOTV NEWS
- '결혼' 백아연, 예비 남편 옆에서 행복 미소 "이제 정말 안 남았다" - SPOTV NEWS
- [단독]방탄소년단 뷔, 민희진 손잡고 솔로 앨범 발표 - SPOTV NEWS
- 블랙핑크 지수, ♥안보현과 열애 인정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중"[공식입장]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