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라브4·크라운·하이랜더 시승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요타는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골프, 아웃도어, 펫 라이프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도요타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이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올해 새롭게 런칭한 라브4 PHEV, 크라운 및 하이랜더를 비롯해 도요타의 여러 매력적인 모델들을 경험해 보실 수 있게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파워트레인을 찾아보시길 적극 권유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골프, 아웃도어, 펫 라이프 등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도요타 전동화 모델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이다. 올해 출시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라브4 PHEV, 6월에 출시한 바이폴라 니켈 배터리 기반 2.5ℓ 하이브리드 및 2.4ℓ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 크라운, 공인 복합연비 기준 13.8km/ℓ 준대형 7인승 SUV인 하이랜더 등을 비롯해 총 7가지 모델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인 8월 31일까지 시승 신청을 한 뒤, 9월 14일까지 시승 완료 후 계약을 진행한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골프 문화상품권 30만 원 △코튼 캔버스 왜건 △인터로킹 G펫 태그 등 다양한 경품의 기회도 제공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올해 새롭게 런칭한 라브4 PHEV, 크라운 및 하이랜더를 비롯해 도요타의 여러 매력적인 모델들을 경험해 보실 수 있게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파워트레인을 찾아보시길 적극 권유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은경 사과방문에… 노인회장, ‘사진 따귀’ 때리며 “정신차려”
- “500만원 내면 토익 만점” 화장실 가니 답안 쪽지가…
- ‘비틀비틀’ 자전거로 고속도로 달린 노인…뒤따라가며 보호한 화물차
- “수술 잘됐다더니”…50일만에 발견한 잇몸 속 썩은 거즈
- ‘쌍방울 대북송금’ 김성태 옥중서신…“정치권 희생양 되고 싶지 않다”
- “불고기 한 점에 눈물 펑펑”…괌 태풍 속 한국의 情 [따만사]
- 곰팡이 달걀·다 보이는 샤워장…‘생존게임’된 땡볕 잼버리
- ‘세월호 도피’ 유병언 차남 유혁기, 내일 국내 송환
- 주호민 “뼈아프게 후회… 특수교사 선처 탄원서 올릴 것”
- 새벽 시간 여성 속옷 훔친 절도범, 어떻게 잡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