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안보현, 공개 열애…팬心 훈훈 “지수 잘 부탁해”

이유민 기자 2023. 8. 3. 14: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보현, 지수 사진. 각 SNS 화면 캡처.



블랙핑크(BLACKPINK) 지수와 배우 안보현의 공개 열애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지수와 안보현은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열애설을 공식화했다.

안보현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역시 “안보현은 지수와 호감을 느끼고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말을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지수와 안보현이 사랑에 빠졌다”며 둘의 열애설을 밝혔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5월부터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지수의 팬들은 지수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너와 보현이는 최고야”, “축하해 베이비”, “너와 보현이가 행복하길” 등의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

또 지수의 팬들은 안보현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도 “우리는 당신과 지수를 지지한다”, “지수를 얻는 방법을 밝혀!”, “지수를 여왕처럼 대하라”, “우리 지수 잘 부탁해. 잘해줘” 등의 반응을 댓글로 보였다.

또 한 팬은 같은 블랙핑크 멤버 제니를 언급하며 “그녀(지수)에게 잘 대해줘. 블링크(블랙핑크 팬덤명)를 미워하지 마. 제니의 열애 소식에 그를 싫어하는 느낌이 어떤지 알고 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해당 댓글은 ‘좋아요’ 2천 개를 받으며 40개가 넘는 답글이 달렸다.

한편, 블랙핑크 멤버 제니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두 소속사 모두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바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