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보통신,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 취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정보통신이 7월 말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역량을 인정받아 아마존웹서비스(AWS)로부터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Migration Competency)를 취득했다.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는 AWS에서 심층적 기술 지식과 고객 성공 사례를 보유한 AWS 파트너를 대상으로 기업 고객 애플리케이션 및 레거시 인프라의 AWS 마이그레이션 지원 역량을 검증 후 부여하는 인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정보통신이 7월 말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역량을 인정받아 아마존웹서비스(AWS)로부터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Migration Competency)를 취득했다.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는 AWS에서 심층적 기술 지식과 고객 성공 사례를 보유한 AWS 파트너를 대상으로 기업 고객 애플리케이션 및 레거시 인프라의 AWS 마이그레이션 지원 역량을 검증 후 부여하는 인증이다. 해당 역량 보유 파트너사는 AWS로부터 클라우드 전환 컨설팅, 구축, 운영 등 전반적인 사업 영역에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롯데정보통신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최근에 진행한 대규모 마이그레이션 사례를 통해 해당 역량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번 인증을 계기로 그룹 및 대외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 다수의 클라우드 전환 사업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롯데정보통신은 온라인 상거래, 마케팅 등 디지털고객경험 환경구축 역량 인증인 '디지털 고객 경험 컴피턴시(Digital Customer Experience Competency)'와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Migration Competency)' 취득을 통해 온라인 유통, 마케팅 전문 관리써비스 공급자(MSP)로 역량을 입증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S, 새만금 이차전지 핵심소재 공장에 1.8兆 투자
- 원격진료 꽃피는 美…떡잎부터 자르는 韓
- 수입차 할인경쟁 과열…BMW, 20% 깎아주고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체
- CFE포럼 구성 본격화…11월 'COP28'서 공식 활동 목표
- “MZ야 떠나지마”...청년 직원과 접점 늘리는 금융권
- “극도로 위험하다”…美 산불에 '불 회오리'까지 발생
- [홈&테크]“우유 흘려도 걱정없이 깨끗하게 청소” 다이슨 첫 물청소 무선 청소기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두류헌 '에코 클렌징 키트'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듀벨 '여행용 샤워기'
- [추천이상품]“국민 초코음료, 빙과로”...남양유업 '초코에몽 초코 쭈쭈바'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