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는듯한 '폭염경보' 도심 속에서 더위 식히는 어린이들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경보가 내려진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하하호호 올림픽 물놀이장'에서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북태평양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은 가운데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고 습도도 높겠다.
낮 최고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33도 이상으로 서울, 대전 35도, 춘천 34도, 광주, 대구 36도를 보이며 매우 덥겠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박헌우 기자]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경보가 내려진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하하호호 올림픽 물놀이장'에서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북태평양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은 가운데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고 습도도 높겠다. 낮 최고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33도 이상으로 서울, 대전 35도, 춘천 34도, 광주, 대구 36도를 보이며 매우 덥겠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50억 클럽' 박영수 두 번째 영장심사 출석…"번번이 송구"
- [취재석] 김은경 위원장, '미안하다' 한마디가 왜 그렇게 어렵나
- 국세청, 술 할인 판매 허용…"주류 제조기업 배만 불린다" 지적
- [속보] 김은경 민주 혁신위원장 "어르신들 마음 상하게 한 점 사과"
- 현대차그룹, AI 반도체 스타트업 '텐스토렌트'에 5000만 달러 투자
- 그 시절 그 감성…전 연령 사로잡는 '레트로' 예능[TF프리즘]
- [금융지주 상반기①] '리딩금융' 수성한 KB...보험사 효자 노릇 '톡톡'
- 남궁민, '연인' 첫방 앞두고 소속사와 재계약…굳건한 동행
- LH, '순살 아파트' 철근 보강 공사하면서 입주민에게 '도색작업' 거짓 안내
- '여론' 내세워 국회 검증 제안한 원희룡, '재추진' 명분쌓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