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홍석천이 팔로우한 핫가이는?!... 주우재·코드쿤스트 상반된 반응 ‘빵’

2023. 8. 3. 14: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녀사냥 2023'이 연인들이 마주하게 되는 비밀에 관해 다룬다.

오는 4일 공개되는 6화에서는 각종 커뮤니티에서 열띤 논쟁을 불러일으킨 '그린라이트를 켜줘' 사연의 후기가 도착해 이목이 집중된다.

2013년 '마녀사냥' 패널로 활약한 '돌아온 탑게이' 홍석천과 차세대 '로코 여신'으로 떠오른 배우 한지은이 이번 주 맞춤형 게스트로 출격한다.

홍석천과 한지은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하며 기대감을 불러 모으는 '마녀사냥 2023' 6화는 4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티빙 ‘마녀사냥 2023’

‘마녀사냥 2023’이 연인들이 마주하게 되는 비밀에 관해 다룬다.

오는 4일 공개되는 6화에서는 각종 커뮤니티에서 열띤 논쟁을 불러일으킨 ‘그린라이트를 켜줘’ 사연의 후기가 도착해 이목이 집중된다. ‘나랑만 있으면 잘 먹는 소식좌 남사친’과 ‘소개팅 이후 나를 불러내는 여사친’의 주인공들이 전해온 뜻밖의 결과에 다섯 MC가 모두 ‘입틀막’한 가운데, ‘그린라이트 탐지견’을 자처한 코드 쿤스트의 적중률이 과연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 주 토크 주제는 ‘비밀은 없다’. 연인 사이에도 비밀이 필요하다고 중론이 모아지는 가운데 홀로 침묵하던 미주는 “연인의 전 애인이 궁금하다”는 솔직한 의견을 밝혔고, 김이나 역시 “내 과거는 말하기 싫으면서 상대방에게는 물어본다”고 반응해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이들은 ‘연인이 나의 X에 대해 물어봤을 때’의 모범 답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현실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2013년 ‘마녀사냥’ 패널로 활약한 ‘돌아온 탑게이’ 홍석천과 차세대 ‘로코 여신’으로 떠오른 배우 한지은이 이번 주 맞춤형 게스트로 출격한다. 자타공인 핫가이 판별가로 통하는 홍석천이 주우재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져 스튜디오가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홍석천의 선택을 받지 못한 코드 쿤스트와 이를 부러워하는 주우재의 상반된 반응이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멜로가 체질’에서 ‘애교 지옥’ 장면으로 화제를 모은 한지은은 애교 연기 수업부터 솔직한 연애 경험담까지 전하며 눈부신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위치 초이스’ 코너에서는 모든 패널들의 의견을 하나로 모으게 만든 사연이 등장한다. 과연 ‘이원 생중계’로 만나는 연애 현역들의 의견까지 만장일치를 이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홍석천과 한지은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하며 기대감을 불러 모으는 ‘마녀사냥 2023’ 6화는 4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