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상호금융, 최대 연 3.75% 금리 파킹통장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협중앙회는 입출금통장과 파킹통장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모바일전용 'Sh 얼쑤!(All 秀!) 파킹통장'을 3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가입한도에 제한이 없으며 우대금리를 포함해 5000만원 이하 예금에 대해 최대 연 3.75%(출시월 적용 금리), 5000만원 초과 예금에 대해 1.1% 금리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수협중앙회는 입출금통장과 파킹통장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모바일전용 ‘Sh 얼쑤!(All 秀!) 파킹통장’을 3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가입한도에 제한이 없으며 우대금리를 포함해 5000만원 이하 예금에 대해 최대 연 3.75%(출시월 적용 금리), 5000만원 초과 예금에 대해 1.1% 금리를 제공한다.
기본금리는 매월 변동되는 전체 수협 회원조합 정기예탁금 평균금리의 최대 70%까지 적용되며 우대금리는 가입금액에 관계없이 회원조합 첫 거래 고객에게 0.9%(6개월간), 마케팅활용 동의 시 0.1% 등 최대 1%를 제공한다.
아울러 수협중앙회는 금융사기에 취약한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보이스피싱 공제 무료 가입 이벤트’를 이날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만 40세 이상 고객 중 회원수협 입출금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협 파트너뱅크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Sh다이렉트피싱안심공제2308’ 상품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보이스피싱 사고로 인한 금전적 피해에 대해 최대 1000만원까지 보상해 준다.
수협 상호금융 관계자는 “항상 고객의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생활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보다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옷 안에 목사님 손이"…탈북청소년의 아빠라던 목사, 성추행 의혹
- 뉴진스, 데뷔 1년 만에 美 ‘빌보드 200’ 1위…‘핫100’ 3곡 동시 진입
- 술 마시고 새벽에 귀가해 혼냈다고…母 살해한 ‘만취 대학생’
- “BJ에게 8억원 뿌린 시청자, 실화냐?” 논란에도 ‘별풍선’ 역대급 터졌다
- ‘킹더랜드’ 조연들도 빛난다…고원희-김가은-안세하-김재원-김선영
- 남친 앞에서 20대女 집단 성폭행…범인은 난민 출신 마약업자들
- 피프티 피프티 vs 소속사 분쟁, 9일 비공개 조정…합의점 찾을까
- [영상]무단횡단 고교생 치어 연락처 줬는데…“괜찮다”더니 뺑소니 신고[여車저車]
- 블랭핑크 지수·배우 안보현 열애 인정…"알아가는 단계"
- 리사 재계약, 이달말 블핑 월드투어 이후 발표할 듯…계약규모는?[투자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