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스-시큐리티 리스크 어드바이저,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샌프란시스코 -- 비즈니스와이어 -- 자산 가시성 및 보안 선도업체인 아미스(Armis)는 오늘 국제 사이버보안 컨설팅 업체인 시큐리티 리스크 어드바이저(Security Risk Advisors, SRA)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협업은 두 조직이 운영기술(OT)을 확보하고 사이버 물리적 시스템(CPS)을 보호하는 각각의 전문 분야를 활용하여 공동 고객에 대한 지원을 강화한다.
운영 기술의 연결성이 계속 확대되면서 이러한 자산의 모니터링 및 보안에 대한 책임이 비즈니스 연속성, 공급망 및 소비자를 보호하는 데 있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아미스의 비즈니스 개발 및 연합 전 세계 채널 부사장인 팀 매키(Tim Mackie)는 “SRA와 같은 놀라운 글로벌 파트너와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SRA의 전문 보안 서비스는 우리의 기술 및 전문 지식과 결합해 공동 고객에게 엄청난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이 파트너십을 공식화하고 중요한 사이버 물리적 시스템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아미스는 보이지 않는 운영 및 사이버 리스크로부터 보호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리소스 사용을 최적화하고, 새로운 기술로 안전하게 혁신하여 성장해야 하는 조직을 위해 통합 자산 가시성과 탁월한 보안 기능을 갖춘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자산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다케다 제약(Takeda Pharmaceuticals)의 최고 보안 및 신뢰 책임자 마이크 타워스(Mike Towers)는 “환자에게 제품을 제공하지 못하는 가장 큰 원인은 공장이 다운되고 컴퓨터 구동 장치를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 사이버 공격으로 인한 사고”라면서 “우리는 공급 연속성과 전체 제조 프로세스의 탄력성을 개선하기 위해 주로 이 사용 사례에 아미스를 배포했다. 다케다는 의약품을 환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아미스는 이를 실현하게 해 주는 핵심 기여자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SRA의 사이버 물리적 시스템/OT 보안 책임자 제이슨 리베라(Jason Rivera)는 “우리의 임무는 고객이 CPS/OT 생태계에서 사이버 보안 탄력성을 구축하도록 돕는 것이며 아미스와의 파트너십은 바로 이를 지원한다”면서 “아미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자산과 환경에 대한 잠재적 위험을 꾸준히 파악하여 고객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다. 아미스의 플랫폼을 통해 우리는 CPS/OT 보안 조치를 보다 능동적으로 실행하고 보안 이벤트 및 사고에 대해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우리는 CPS/OT 보안 기능의 성장이 필요한 조직과 업계 최고의 아미스 기술 간의 격차를 좁히고 있다”고 말했다.
SRA는 아미스 파트너 경험(Armis Partner Experience, APEX) 프로그램의 회원사이다. 이 프로그램의 사명은 아미스와 파트너 간에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협력을 촉진하는 것이다. 파트너가 되려면 여기(https://bit.ly/44OZava)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아미스의 OT 사이버보안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아미스가 고객이 운영 기술을 보호하도록 돕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https://www.armis.com/solutions/ot-device-securit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미스의 ICS 리스크 평가를 요청하려면 https://www.armis.com/ics-security-risk-assessment/ 를 방문하면 된다.
SRA의 사이버 물리적 시스템 보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sra.io/cps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미스 소개
최고의 자산 가시성 및 보안 회사인 아미스는 연결된 자산이 생성하는 새로운 확장된 공격 표면적을 해결하도록 설계된 업계 최초의 통합 자산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포춘 100대 기업은 IT, 클라우드, IoT 장치, 의료기기(IoMT), 운영기술(OT), 산업 제어 시스템(ICS) 및 5G 전반에 걸쳐 모든 관리 및 비관리 자산을 전체 사업 맥락을 포함하여 볼 수 있는 아미스의 실시간 및 지속적인 보호를 신뢰한다. 아미스는 수동적 사이버 자산 관리, 위험 관리 및 자동화된 집행을 제공한다. 아미스는 비상장 기업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다.
시큐리티 리스크 어드바이저 소개
시큐리티 리스크 어드바이저(SRA)는 침투 테스트, 퍼플 팀, 클라우드 보안, 복원력, 사이버 물리적 시스템 보안, 엔지니어링 및 24x7x365 사이버 보안 운영을 포함한 전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SRA의 사명은 고객과 최종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매일 ‘레벨 업’하는 것이다. 이 회사는 포춘 및 글로벌 1000대 기업, 혁신 기술 스타트업 및 미션 지향적인 비영리 단체에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SRA는 미국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욕주 로체스터와 아일랜드 킬케니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Armis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물산, 4000억원 규모 데이터센터 수주 - 뉴스와이어
- 아하 커뮤니티, 토론 기능으로 트럼프 당선 57:43으로 예측… 여론조사보다 정확 - 뉴스와이어
- 에어포텔, 여행 혁신으로 푸켓 여행에 즐거움 더해 - 뉴스와이어
- 두산에너빌리티, 발전용 가스터빈 서비스 사업 3대 핵심 역량 국산화 - 뉴스와이어
- 롯데건설, 탄소저감 기술 개발해 친환경 건설기술 선도 - 뉴스와이어
- 현대자동차, 울산시와 수소 생태계 조성 협력 - 뉴스와이어
- 연출 도희경이 선보이는 가족인형극 ‘내가 가장 듣고 싶은 말’ - 뉴스와이어
- 농정원, 농촌 공간 트렌드 분석 결과 발표 - 뉴스와이어
- 해피바스, 퍼퓸부티크 라인 출시 - 뉴스와이어
- 투미 컬렉션으로 함께 모이는 홀리데이 연말연시의 기쁨 나눠요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