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0년 저축·無대출 전세 한해, 알고 보니 조카바보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해가 조카 바보에 등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처음으로 편셰프로서의 일상을 공개한 한해는 알짜배기 건실한 청년의 면모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해의 다정한 조카바보 모습부터, 전문가 향기 제대로 내뿜는 '와친놈(와인에 미친 남자)' 면모까지 공개될 전망이다.
애정 담뿍 담긴 멘트를 쏟아내며 조카와 세상 다정한 대화를 나누던 '조카 바보' 한해는 "삼촌이 무슨 박사라고 했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한해가 조카 바보에 등극한다.
4일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안주’를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어남선생 류수영, 맛티스트 이정현, 원조 요섹남 박수홍과 함께 처음으로 편셰프에 도전하는 한해가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과연 4인의 편셰프 중 누가, 어떤 안주 메뉴로 우승 및 출시 영광을 거머쥘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에서 처음으로 편셰프로서의 일상을 공개한 한해는 알짜배기 건실한 청년의 면모로 큰 화제를 모았다. 주식이나 코인 등은 하지 않고 서울 살이 10년 동안 차곡차곡 모은 돈으로 대출 없이 신축 아파트 전세에 입성했다고 고백한 것. ‘저축왕 래퍼’에 등극한 한해의 이야기에 시청자들은 “남친짤의 정석이었는데 1등 남편감이었네”, “저축왕 래퍼, 이게 진짜 스웩이다”, “정말 건실한 청년이었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해의 다정한 조카바보 모습부터, 전문가 향기 제대로 내뿜는 ‘와친놈(와인에 미친 남자)’ 면모까지 공개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한해는 아침부터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눈빛으로 누군가와 영상통화를 해 궁금증을 모았다. 알고 보니 영상통화의 주인공은 7살 조카. 애정 담뿍 담긴 멘트를 쏟아내며 조카와 세상 다정한 대화를 나누던 ‘조카 바보’ 한해는 “삼촌이 무슨 박사라고 했지?”라고 물었다. 한해의 조카는 “삼촌은 와인박사!”라고 외치더니 이내 “술고래?!”라고 팩트 폭력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한해는 조카가 인증한 와인박사답게 와인 5병을 꺼내 와인 시음을 진행했다. 와인의 향을 정확하게 체크하기 위해 아로마키트까지 꺼내 꼼꼼하게 시음하는 한해를 보며 스페셜MC 산다라박은 “와인 마실 때는 분위기가 달라 보인다”라고 감탄하기도 했다. 이날 저녁 8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 한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