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버스’, 이시영부터 덱스까지 10인 10색 생존기
신개념 좀비 액션 버라이어티 넷플릭스 ‘좀비버스’가 좀비 유니버스에 떨어진 이시영부터 덱스까지 10명의 출연진들의 캐릭터를 분석했다.
좀비 유니버스에 떨어진 10명의 출연진들의 스틸을 공개하며 이들이 선보일 개성넘치는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공개된 스틸은 좀비사태가 벌어진 서울에서, 각자가 가진 성향과 능력을 바탕으로 살아남으려는 10명의 출연진들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모은다. 먼저, 주어진 돌발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뛰어난 대응 능력을 가진 이시영은 선택을 해야하는 상황 속에서는 과감하게 선택하고, 위로가 필요한 상황에서는 공감하는 모습을 통해 그 누구보다 리더다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홍철은 ‘동료가 위기에 빠졌을 때, 과연 위험을 무릅쓰고 그를 구해야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을 가장 처음 던지는 인물로, 그가 끝까지 동료들과 함께 하며 대피선에 오를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박나래는 다리가 다쳐 움직임이 자유롭지 못한 환자로서 다른 이들의 도움을 받아야만 생존할 수 있는 캐릭터로 과연 그가 이 난관을 어떻게 극복해 나갈 것인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에 극한의 상황에서 잔꾀를 발휘해 돌파구를 찾아내는 딘딘, 공포가 극에 달한 순간에도 남을 챙기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츠키, 그리고 자신이 가진 피지컬과 힘을 이용해 좀비와의 정면 돌파를 선택한 유희관의 모습까지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이들이 만들어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좀비가 떨어진 세상에서 연고도 없는 10명 중 유일하게 가족이라는 인연으로 묶인 조나단과 파트리샤는 위험한 상황에서도 서로를 챙겨주는 우애 돈독한 남매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지한 모습 뒤에 중간중간 나오는 티격태격 현실남매 모먼트는 공포스러운 분위기 속 출연진들에게 깨알같은 웃음을 선물하기도 하며 분위기 메이커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다. 의사 출신의 꽈추형(홍성우)은 타고난 두뇌를 이용해 분석하고 전략을 세우는 일에 두각을 나타내며 막막한 상황속에서 예리한 해결책을 제시해 출연진들의 생존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UDT 출신의 덱스는 타고난 피지컬과 체력을 바탕으로 좀비와의 정면 돌파 뿐 아니라 자신감이 넘치는 정신력으로 이들이 마주하는 다양한 퀘스트 속 어려움과 고난을 헤쳐나가는데 앞장서는 모습을 예고한다.
연출은 맡은 박진경 CP와 문상돈 PD는 “좀비가 나타난 세상에 대응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 전형적인 좀비물의 클리셰와 스테레오타입형 등장 인물을 기대하셨다면 깜짝 놀라게 될 것”이라며 서로 다른 직업과 성향을 가진 10인의 출연진이 서로의 장단점을 뒤로한채 협력할지, 배신할지, 도망칠지, 맞서싸울지 등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신개념 좀비 액션 버라이어티 ‘좀비버스’는 오는 8월 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