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희, 남산타워뷰 스위트홈 최초 공개…먼지 한 톨도 못 참아(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지희가 한 달 차 풋풋한 자취 일상을 공개한다.
진지희의 집은 그의 러블리한 매력을 담은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로 채워져 눈길을 모은다.
진지희는 집을 구하면서 "세상에 대해 배운 것 같다. 호락호락하지 않다는 걸 뼈저리게 느꼈다"라고 밝혀 자취 비하인드 스토리를 궁금케 한다.
진지희는 깔끔한 성격 외에도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의 무술 실력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진지희가 한 달 차 풋풋한 자취 일상을 공개한다.
8월 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 진지희의 일상이 펼쳐진다.
진지희는 인기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빵꾸똥꾸’를 유행시키며 미워할 수 없는 개구쟁이 캐릭터 ‘해리’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영화, 연극 등 종횡무진 연기 활동을 펼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그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24세에 이룬 자취 로망과 직접 발품을 팔아서 구한 집을 공개한다.
진지희의 집은 그의 러블리한 매력을 담은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로 채워져 눈길을 모은다. 그는 ‘버터 옐로우’와 ‘스카이 블루’의 조합으로 파스텔 감성과 남산 타워 뷰까지 모두 갖춘 복층 집에 행복감을 드러낸다. 진지희는 집을 구하면서 “세상에 대해 배운 것 같다. 호락호락하지 않다는 걸 뼈저리게 느꼈다”라고 밝혀 자취 비하인드 스토리를 궁금케 한다.
진지희는 기상 1분 만에 청소하는 모닝 루틴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자식은 부모님을 보고 배우나 보다”라며 먼지 한 톨도 용납하지 않는 ‘깔끔 DNA’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돌아서면 먼지”라며 돌돌이로 밀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소기와 물티슈로 먼지를 제거한다. 정리 습관이 밴 진지희의 반전 일상은 자주 떼쓰던 ‘빵꾸똥꾸 어린이’를 완전히 잊게 만든다.
진지희는 깔끔한 성격 외에도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의 무술 실력도 공개한다. 이스라엘의 현대 호신술 ‘크라브마가’ 실력을 제대로 뽐낼 예정이다. 급소 공격부터 총과 칼 공격까지 거침없이 막아내는 진지희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진지희는 “스트레스 진~짜 많이 풀린다”라며 크라브마가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준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 그의 실력은 어떨지 기대가 쏠린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수♥안보현 초고속 열애 인정, 묵묵부답 제니♥뷔와 극과극 행보[스타와치]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78세 조영남 “오빠 재산 많아, 일찍 죽을 거고” 조하나에 호감 표시 (회장님네)[종합]
- 한소희, 비오는데 길바닥에 벌러덩 “나락도 락” 다 내려놓은 여배우
- 임지연, 공개 열애 ♥이도현 거침없는 언급 “테크토닉 춤 후회해”(유퀴즈온더)[결정적장면]
- 딸과 해변 간 ‘차세찌♥’한채아 초근접 셀카에도 굴욕 없네
- 이동국 딸 재시, 미국서 비키니 입고 뽐낸 성숙美‥쌍둥이 재아도 함께
- 손나은 비키니 보다 더 섹시한 수영복, 등 훤히 드러낸 핫걸
- 동거녀-애엄마-예비신부 ‘세 집 살림’ 쓰레기, 성관계 “몰아서” 충격(고소한남녀)[결정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