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의사 남편 붕어빵 딸 '방송 최초 공개('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의 12개월 딸 서아가 방송 최초 공개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생후 12개월 딸 서아로 인해 행복 가득한 엄마 이정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에너지 넘치는 열혈 엄마 이정현, 다정한 남편, 아빠를 꼭 닮은 최강 순둥이 딸 서아까지 이정현 패밀리의 행복한 일상은 4일 오후 8시 30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의 12개월 딸 서아가 방송 최초 공개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생후 12개월 딸 서아로 인해 행복 가득한 엄마 이정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역대급 귀요미이자 최강 순둥이인 서아의 등장에 ‘편스토랑’이 발칵 뒤집어진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딸 서아를 위해 직접 삶은 콩을 갈아 건강 두유를 만들며 아침 7시부터 바쁘게 하루를 시작한다. 이때 이정현의 남편이 잠에서 깬 딸 서아를 데리고 거실로 나온다. 사랑스러운 딸 서아를 보자 이정현은 돌고래 고음으로 "굿모닝"을 외치며 하트를 날린다. 서아는 엄마의 사랑 넘치는 애정표현에 씽긋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VCR에 볼 통통 귀여운 서아가 등장하자 류수영, 박수홍, 이연복 셰프, 붐 등 '편스토랑' 식구들은 일제히 자리에서 일어난다. 박수홍은 "인형이다"라고 감탄하고, MC 붐은 "볼 한 번만 만져보고 싶다"라고 외친다.
무엇보다 서아는 아빠와 붕어빵 외모로 눈길을 끈다. 아빠가 밥을 먹이는 모습에서도 데칼코마니 같은 외모로 시선을 강탈해 "어쩜 아빠와 저렇게 똑같나"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한다. 이정현은 "잘 안 운다. 조용하고 순한 성격은 아빠 닮은 거 같다"며 성격 역시 아빠와 닮았다고 덧붙인다. 심지어 아침에 혼자 잠에서 깼을 때도 방에 아무도 없음에도 보채거나 울지 않고 혼자 앉아 책을 보는 서아의 모습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진짜 순하다", "저런 아이라면 10명도 키우겠다"라고 귀여워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렇게 사랑스러운 서아를 위해 이정현이 만든 정성 가득 아기 밥상과 아기 조미료 레시피가 공개될 전망이다. 에너지 넘치는 열혈 엄마 이정현, 다정한 남편, 아빠를 꼭 닮은 최강 순둥이 딸 서아까지 이정현 패밀리의 행복한 일상은 4일 오후 8시 30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보현♥지수, 초고속 열애 인정 "호감 갖고 알아가는 사이"[종합] - SPOTV NEWS
- 성시경, 음식에 이렇게 진심이라니 "메뉴판 읽으려고 외국어 공부"('옥문아') - SPOTV NEWS
- 유빈, 9살 연하 ♥권순우와 뽀뽀에 포옹까지 "첫 공개연애 너무 좋다" - SPOTV NEWS
- '결혼' 백아연, 예비 남편 옆에서 행복 미소 "이제 정말 안 남았다" - SPOTV NEWS
- [단독]방탄소년단 뷔, 민희진 손잡고 솔로 앨범 발표 - SPOTV NEWS
- 블랙핑크 지수, ♥안보현과 열애 인정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중"[공식입장]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