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강화’ 인연 정해인 “안보현♥지수 열애? 몰랐다…아름다운 사랑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28)와 배우 안보현(35)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배우 정해인이 응원의 말을 전했다.
3일 지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안보현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두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정해인은 지수와는 JTBC 드라마 '설강화'에서 주연이자 극중 연인관계로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으며, 안보현과는 88년생 동갑내기로 친구사이다.
지수와 안보현의 열애사실을 알았느냐는 물음엔 "저는 몰랐다. 사실 남의 연애사에 별로 관심이 없다"고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블랙핑크 지수(28)와 배우 안보현(35)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배우 정해인이 응원의 말을 전했다.
3일 지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안보현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두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지수 측은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다”고 입장을 밝혔고, 안보현 측도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이날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 시즌2 주연배우 정해인의 언론 인터뷰가 진행되는 날이기도 했다.
정해인은 지수와는 JTBC 드라마 ‘설강화’에서 주연이자 극중 연인관계로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으며, 안보현과는 88년생 동갑내기로 친구사이다.
인터뷰 말미 정해인은 두 사람의 열애에 대해 조심스럽게 언급하며 “연예면 뉴스를 보다가 메인에 떠있더라. 두분이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지수와 안보현의 열애사실을 알았느냐는 물음엔 “저는 몰랐다. 사실 남의 연애사에 별로 관심이 없다”고 웃었다.
한편 지난달 28일 공개된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다.
극 중 정해인은 103사단 헌병대 군무 이탈 체포조 조원 안준호로 열연, 주연배우로 극을 이끌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첫 공식커플’ 지수♥안보현, 열애 인정…“서로 알아가는 단계”[공식]
- [단독] 배우 김태우·김태훈 형제배우, 3일 부친상…슬픔 속 장례 준비
- 새댁 서인영, 커플룩 입은 달달한 남편 모습 첫 공개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계속 춤춰” 김구라, 소문대로 딸 바보였네.. 늦둥이 딸 철통 보안 속 공개
- ‘5살 연상’ 블랙핑크 지수 “엘링 홀란과 누나 동생 사이 됐다” 수줍은 미소
- 탁재훈, 아나운서 이유빈 팬심 고백에..“전화번호 좀” 적극 구애(‘돌싱포맨’)
- 박준금, 홍현희 子 똥별이 위해 토트넘 친필 사인 축구공 선물 (라디오스타)
- 홍현희, 출산 후폭풍 고백..“게딱지도 씹어 먹던 건치, 출산 후 실금 가 있더라”(‘라디오스타
- 에고 예뻐라! 김혜수, '책받침 여신'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