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3on3 프리스타일’ 초월 등급 캐릭터 ‘진저’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초월 등급 캐릭터 '진저'를 업데이트하고 연습 모드를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진저'는 인사이드에서 다양한 선택지를 가진 다재다능한 캐릭터지만 빅맨과의 호흡이 필수적인 단점이 존재했으나 이번 초월 등급 해방을 통해 빅맨과의 호흡없이 혼자서도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초월 등급 '진저'는 레이업 페이크나 더블 클러치로 상대를 교란하거나 인터셉트로 효과적인 수비 강화 능력을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저’는 인사이드에서 다양한 선택지를 가진 다재다능한 캐릭터지만 빅맨과의 호흡이 필수적인 단점이 존재했으나 이번 초월 등급 해방을 통해 빅맨과의 호흡없이 혼자서도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초월 등급 ‘진저’는 레이업 페이크나 더블 클러치로 상대를 교란하거나 인터셉트로 효과적인 수비 강화 능력을 얻을 수 있다. 초월 등급 해방 시 귀여운 콘셉트의 전용 의상도 획득 가능하다.
기존 로비 플레이가 NPC ‘재퍼슨’과 자유 연습 모드와 통합되어 새로운 로비 연습 모드로 개편됐다.
새로운 로비 연습 모드에서는 ‘재퍼슨’과 함께 캐릭터의 다양한 스킬 테크닉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AI 제거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슛 게이지, 마크 범위, 스태미나 등의 인게임 UI가이드가 표기되어 기존보다 효율적인 연습 환경을 제공한다.
◆ ‘겜프야 2023’ ‘미니게임천국’과 컬래버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하 겜프야 2023)’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 컴투스의 IP ‘미니게임천국’ 컬래버레이션 트레이너 영입이 한층 수월해졌다.
이달 15일까지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로 등장하는 ‘집토끼’와 ‘시드’를 얻을 확률이 증가한다. ‘원숭이’ 트레이너는 이달 22일까지 쉽게 영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기 트레이너 ‘베헤모스’와 ‘루시스’ 영입 확률이 높아져 강력한 트레이너를 영입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5일까지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골드’와 ‘초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승리의 여신:니케’ 여름 이벤트 2부 24일까지 진행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대규모 여름 이벤트 2부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6월 여름 이벤트 1부 실시 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9위, 일본 2위 등을 기록했다.
1부를 잇는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풀 보이스 더빙이 더해진 스토리 이벤트와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름맞이 기간 한정 SSR 캐릭터로 ‘아니스: 스파클링 서머’, ‘헬름: 아쿠아마린’을 기간 한정 모집에서 오는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지휘관과의 휴가를 꿈꿔온 ‘아니스: 스파클링 서머’는 전격 코드 공격을 보조하는 지원형 니케로, 바다에서 활약하길 고대해온 해군 함장 ‘헬름: 아쿠아마린’은 화력형 니케로 변신해 유저들에게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신규 SR 캐릭터 ‘앵커’는 해양생물을 사랑하는 4차원 소녀로, 발사체 파괴에 특화됐다.
‘SEA, YOU, AGAIN(씨, 유, 어게인)’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이전에 다녀온 외딴섬 근처에서 수상한 신호가 감지되면서 이지스 스쿼드 함장 ‘헬름’과 함께 조사하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벤트 스테이지에는 보스 ‘크라켄’을 상대하는 협동 작전이 오픈된다.
같은 기간 미니 게임 ‘바비큐 마스터’에는 니케들이 앙증맞은 꼬마 캐릭터로 등장한다.
‘리타’의 한정 코스튬 ‘피쉬 가드’와 ‘마스트’의 코스튬 ‘파이레츠 하트’가 추가되어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바캉스 분위기를 전달한다.
오는 9일까지 니케의 여름 휴가를 콘셉트로 랩핑한 캠핑카가 운행돼 강남, 홍대, 일산 킨텍스 등 도심 곳곳에서 지휘관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