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아시아문화전당 탐험할 어린이들 모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은 어린이 관람객들이 아시아문화전당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기며 탐험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오는 19일부터 9월 23일까지 초등학교 1~4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ACC 어린이 탐험대' 프로그램을 4회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대상 탐험 프로그램…건축⋅미술 등 주제별 임무 수행
[더팩트 l 광주=나윤상 기자]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은 어린이 관람객들이 아시아문화전당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기며 탐험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오는 19일부터 9월 23일까지 초등학교 1~4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ACC 어린이 탐험대’ 프로그램을 4회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ACC 어린이 탐험대'는 아시아문화전당의 다양한 주제별(수목, 건축, 공공미술, 아시아) 장소를 찾아가 안내서에 제시된 임무를 수행하고 탐험하는 야외 투어 프로그램이다.
어린이 탐험대원에게는 안내서, 가방, 비밀펜, 스티커를 제공한다.
투어를 마친 뒤에는 탐험 주제와 연계한 소품을 선택해 참여자 이름을 자수로 새긴 열쇠고리를 만들어 보는 체험놀이가 이어진다.
이번 프로그램은 8월 19일과 26일, 9월 16일과 23일에 오전 10시 30분부터 낮 12시까지 90분간 진행된다.
참여 인원은 1회당 20명으로 총 80명이다. 1일부터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하고 있으며 참가비는 5000원이다.
kncfe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50억 클럽' 박영수 두 번째 영장심사 출석…"번번이 송구"
- [취재석] 김은경 위원장, '미안하다' 한마디가 왜 그렇게 어렵나
- 국세청, 술 할인 판매 허용…"주류 제조기업 배만 불린다" 지적
- [속보] 김은경 민주 혁신위원장 "어르신들 마음 상하게 한 점 사과"
- 현대차그룹, AI 반도체 스타트업 '텐스토렌트'에 5000만 달러 투자
- 그 시절 그 감성…전 연령 사로잡는 '레트로' 예능[TF프리즘]
- [금융지주 상반기①] '리딩금융' 수성한 KB...보험사 효자 노릇 '톡톡'
- 남궁민, '연인' 첫방 앞두고 소속사와 재계약…굳건한 동행
- LH, '순살 아파트' 철근 보강 공사하면서 입주민에게 '도색작업' 거짓 안내
- '여론' 내세워 국회 검증 제안한 원희룡, '재추진' 명분쌓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