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유시은, 승리 요정 됐다…"KT위즈 끝까지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66회 미스코리아 '선' 유시은이 KT위즈의 승리 요정이 됐다.
유시은은 지난 2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KT위즈와 SSG랜더스의 경기에서 시구를 했다.
시구 전 유시은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가 5다. KT위즈가 우승할 수 있도록 승리 요정이 돼 보겠다"면서 해당 팀의 5연승을 응원했다.
유시은이 응원한 KT위즈는 이날 경기에서 승리를 차지하며 5연승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위즈 5연승 기원
제66회 미스코리아 '선' 유시은이 KT위즈의 승리 요정이 됐다.
유시은은 지난 2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KT위즈와 SSG랜더스의 경기에서 시구를 했다.
시구 전 유시은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가 5다. KT위즈가 우승할 수 있도록 승리 요정이 돼 보겠다"면서 해당 팀의 5연승을 응원했다. 더불어 "한국시리즈 우승까지 끝까지 한마음으로 함께 응원하겠다. KT위즈 파이팅이다"라고 말했다.
이후 시구를 마친 유시은은 미소로 밝은 에너지를 전하며 경기장을 떠났다. KT위즈 유니폼을 예쁘게 소화한 그의 모습이 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시은이 응원한 KT위즈는 이날 경기에서 승리를 차지하며 5연승을 했다. 미스코리아 공식 SNS에는 스토리로 경기장 안 유시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는데 유시은은 이 콘텐츠를 공유하고 "승리 요정"이라는 말을 덧붙이며 기쁜 마음을 내비쳤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상에 나가고 싶어"…'사생활 논란' 황영웅, '비상' 커버 영상 공개
- 최재림 측, 손승연과 열애설에 "사귀지 않는다" 부인
- 고두심도 극찬한 김남길 태도…"현장 잘 이끄는 배우"
- 김태연 "장윤정 반대한 노래, 조회 수 대박"...깜짝 고백 ('라스')
- "이런 것 처음"...심형탁, 결혼 하루 앞두고 눈물 쏟은 이유 ('신랑수업')
- '미운털' 마이크로닷은 재기할 수 있을까
- 예비 신부 백아연, 웨딩화보 공개 "얼마 안 남았다"
- 주호민 "특수교사 고소, 선처 탄원서 제출할 것"
- 주호민 출연 '라면꼰대', 결국 방송 무기한 연기
- 마마무+ "마마무 활동, 현실적으로 힘들겠지만..."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