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상호금융 최대금리 연 3.75% 파킹통장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협중앙회는 3일 입출금통장과 파킹통장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모바일전용 'Sh 얼쑤!(All 秀!) 파킹통장'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가입 한도 제한이 없으며 우대금리를 포함해 5000만 원 이하 예금분에 대해서는 최대 연 3.75%(출시월 적용 금리), 5000만 원 초과 분에 대해서는 1.1% 금리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협중앙회는 3일 입출금통장과 파킹통장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모바일전용 ‘Sh 얼쑤!(All 秀!) 파킹통장’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가입 한도 제한이 없으며 우대금리를 포함해 5000만 원 이하 예금분에 대해서는 최대 연 3.75%(출시월 적용 금리), 5000만 원 초과 분에 대해서는 1.1% 금리를 제공한다.
기본금리는 매월 변동되는 전체 수협 회원조합 정기예탁금 평균금리의 최대 70%까지 적용되며, 우대금리는 가입금액에 관계없이 회원조합 첫 거래 고객에게 0.9%(6개월간), 마케팅활용 동의 시 0.1% 등 최대 1%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수협중앙회는 금융사기에 취약한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보이스피싱 공제 무료 가입 이벤트’를 3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만 40세 이상 고객 중 회원수협 입출금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협 파트너뱅크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Sh다이렉트피싱안심공제2308’상품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보이스피싱 사고로 인한 금전적 피해에 대해 최대 1000만 원까지 보상이 가능하다.
수협 상호금융 관계자는 "항상 고객의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생활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보다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다에 착륙한 비행기? 호수에 뜬 자금성?’…140년 만 ‘물 핵폭탄’에 수상도시 된 베이징
- 낯선 여자와 ‘19금’ 동영상 교환한 덜 떨어진 남편
- “女가슴 만지고 옷 벗으라고 강요”…톱가수, 성희롱 혐의로 피소
- 법원, 김혜경 불러 “이재명에게 폭행 당했나” 직접 묻는다
- 공원서 남자친구 보는데 집단성폭행…용의자 2명 체포
- 가수 소유, ‘월세만 1200만원’ 한남동 초호화 저택 공개
- 불륜 인정한 톱女배우, 이혼 발표 직전 파티…‘뻔뻔 행보’ 눈총
- [단독] 모친상 당한 이상민 행안부 장관…빈소 없이 조용한 장례
- ‘탈북인 대부’ 목사가 탈북 청소년 8명 성추행…경찰, 출국금지 조치
- ‘노인 폄훼’ 논란 김은경, 이번엔 “윤석열 밑에서 임기 마치는 것 치욕스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