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마라톤 풀코스 도전...병째 마시던 술 내려놓고 한 달 금주 도전?(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전의 아이콘' 기안84가 이번에는 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한다.
오는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오는 10월 개최되는 마라톤 대회 참가를 결심한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달리기가 유일한 취미이지만, 마라톤 대회는 한 번도 나가본 적 없다고 밝힌 기안84는 오는 10월 개최를 앞둔 마라톤 대회 참가를 위해 코스부터 경품까지 꼼꼼히 체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도전의 아이콘' 기안84가 이번에는 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한다.
오는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오는 10월 개최되는 마라톤 대회 참가를 결심한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작업실에서 그림 작업에 몰두하는 기안84의 모습이 담긴다. 그러면서도 "전시회는 어떡하냐", "너무 많이 벌여 놨네"라고 하며 앓는 소리를 쏟아내던 기안84는 돌연 "달리기 대회에 나가 보려 한다"며 새로운 도전을 예고한다. 달리기가 유일한 취미이지만, 마라톤 대회는 한 번도 나가본 적 없다고 밝힌 기안84는 오는 10월 개최를 앞둔 마라톤 대회 참가를 위해 코스부터 경품까지 꼼꼼히 체크한다.
달리기에는 자부심을 갖고 있던 기안84는 이전 풀코스 참가자들의 나이와 기록에 "쉽지 않을 것 같은데"라며 고민에 빠지기도 하지만 경품을 확인하자마자 "주면 받아야지!"라며 김칫국을 마시는 기안84의 모습이 폭소를 안긴다.
기안84는 마라톤 대회 참가 신청 후 본격적인 준비를 위해 전문 매장으로 향한다. 기안84는 자리에 앉자마자 마라톤 대회에 대한 궁금했던 질문을 쏟아내고, 발 사이즈부터 달리는 자세 등의 전문적인 분석을 받는다. 기안84의 체중은 82~83kg, 발 사이즈는 280mm로, 체중 감량 등 마라톤 대회 참가를 위한 조언을 유심히 듣던 중 한 달 금주 제안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라톤 풀코스를 준비하는 기안84의 모습은 오는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심 모델들의 비키니 뒤태' 양혜원-청아, '여름이다~'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두산 치어리더 서현숙, '농염함+성숙미'로 메인 표지 접수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블랙핑크 첫 공식 열애 인정' 지수♥안보현...YG "호감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공식] - MHN스포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오마이걸 유아 '요정 아닐리 없어... 바닷속 요정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