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화보] 폭염 속 소나기 같은 “워터밤 여신” 권은비의 시원한 ‘더 플래시 (The Flash)’

성보람 2023. 8. 3.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서머퀸 자리 굳히기에 들어갔다.

최근 권은비는 걸그룹의 청순한 이미지를 벗어던진 워터밤 무대가 재조명되며 화제 만발이다.

그의 떠오르는 인기에 힘입어 미니 3집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는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기도 했다.

올여름 대세 권은비가 2일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더 플래시(The Flash)'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권은비가 2일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더 플래시’를 부르고 있다. 2023. 8. 2. 사진ㅣ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 성보람기자]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서머퀸 자리 굳히기에 들어갔다.

최근 권은비는 걸그룹의 청순한 이미지를 벗어던진 워터밤 무대가 재조명되며 화제 만발이다.

그의 떠오르는 인기에 힘입어 미니 3집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는 두 번의 역주행 기적을 이루기도 했다.

출처ㅣ권은비 채널


출처ㅣ권은비 채널


올여름 대세 권은비가 2일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더 플래시(The Flash)’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더 플래시(The Flash)’는 뜨거운 여름날의 열기를 잠재워 줄 강렬하고 글래머러스한 사운드와 청량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는 총 3가지 장르로 구성된 서머 시즌 앨범이다.

무더위 속 ‘쿨’한 그의 모습은 에어컨이 따로 없다.

올여름 꽉잡은 서머퀸


섹시한 손끝과 강렬한 눈빛


무더위 비켜!


‘핫’한 권은비의 ‘쿨’한 무대


파도처럼 시원한 미소


상큼하게 “사랑해요”


달콤한 손키스


양손을 빙글빙글 돌리며 내려와


손가락 “까딱” , 이게 바로 ‘더 플래시’의 포인트 안무!


권은비의 역주행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미디어 쇼케이스 2022. 10. 12. 사진ㅣ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권은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Color)’ 발매 기념 쇼케이스 2022. 4. 4. 사진l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sungbr@sportsseoul.com

사진ㅣ최승섭 기자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