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혜 ‘이 연애는 불가항력’ 합류, 조보아 직장사수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경혜가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합류한다.
박경혜가 오는 8월 2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손새별' 역으로 출연한다.
박경혜가 분한 '손새별'은 온주 시청 녹지과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이다.
한편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23일부터 매주 수목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박경혜가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합류한다.
박경혜가 오는 8월 2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손새별’ 역으로 출연한다. 극 중 조보아(이홍조 역)의 직장 사수 역할로 호흡을 맞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됐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담은 작품.
박경혜가 분한 ‘손새별’은 온주 시청 녹지과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이다. 시청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에 관심이 많고 주변 소식을 재빠르게 수집하는 호사가 스타일의 인물. 녹지과에 새로 발령받은 이홍조의 선배로서 그의 직장 생활에 끊임없는 변수를 선사하며,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유쾌한 매력을 펼칠 예정.
박경혜는 현재 방영 중인 tvN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타로카페의 실세이자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는 타로술사 ‘카산드라’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최근 개봉한 영화 ‘밀수’에서는 똑 부러지는 말투 뒤에 유약한 성격을 지닌 해녀 ‘똑순이’로 반전 매력을 펼치며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23일부터 매주 수목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씨제스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수♥안보현 열애 인정→블랙핑크 7년만 첫 공개열애 “따뜻한 시선 부탁”[종합]
- 임지연, 공개 열애 ♥이도현 거침없는 언급 “테크토닉 춤 후회해”(유퀴즈온더)[결정적장면]
- 손나은 비키니 보다 더 섹시한 수영복, 등 훤히 드러낸 핫걸
- 양희은 “과거 난소암 말기 3개월 시한부 판정, 집밥 덕분에 기운 차려”(옥문아)
- 딸과 해변 간 ‘차세찌♥’한채아 초근접 셀카에도 굴욕 없네
- 채정안 “박나래 기저귀 떼고 걸어 다닐 때 데뷔” (빈집살래3)[결정적장면]
- 김연자 “송가인 명품 선물에 오열→칠순잔치 대신 결혼콘서트” (강심장)[어제TV]
- 서울대 이시원 뇌도 몸매도 섹시하네,아찔 비키니 자태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