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블랙핑크 지수·안보현, '밀수' VIP 시사 참석 '재조명'

김선우 기자 2023. 8. 3. 10: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안보현이 공개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최근 두 사람이 같은 행사에 참여한 사실이 화제다.

3일 지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 두 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블랙핑크 내 첫 공개열애이기도 하다. 두 사람은 연기, 음악, 패션 등에 대한 공통분모로 가까워졌고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는 후문.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밀수'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배우 안보현이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밀수'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열애 소식이 전해진 뒤, 지수와 안보현이 최근 한 시사회에 참석했던 점이 재조명 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달 20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밀수' VIP시사회에 각각 초대돼 참석한 바 있다. 당시에는 열애가 알려지기 전이었지만, 연인이 한 자리에 함께 참석했던 것.

두 사람 모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밀수' VIP 시사회에 참석하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이날 지수는 화이트 반팔 티셔츠에 데님진을 매치했고, 안보현은 딥그린 셔츠에 와이드 슬랙스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지수는 JTBC '설강화'를 함께 한 김종수의 지인으로, 안보현은 영화 차기작 '2시의 데이트' 제작사인 외유내강의 신작 '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