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리드독, '핸즈프리 자동리드줄'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드독은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핸즈프리 자동리드줄"을 선보인다.
리드독 이정우 대표는 "향후 미국이나 일본 시장에도 리드독의 제품들을 진출하려 하고있다"라며 "이번 핸즈프리 자동리드줄 이후에도 많은 반려인과 반려견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애견용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드독은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핸즈프리 자동리드줄”을 선보인다.
리드독은 반려동물과 생활하며 가장 많이 함께하게 되는 여러 리드줄을 사용하던 중 “왜 이런 제품은 없는걸까?” 고민하고 개발하여 산책하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모두 편안하고 행복한 산책을 위해 직접 제작을 하게 되었다.
와디즈에서 첫 출시하여 1003%로 성공적으로 마감하였고 오프라인에서 핸즈프리 자동리드줄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핸즈프리 자동리드줄은 기존의 자동리드줄과 다르게 손에 걸 수 있어 두손이 자유롭게 산책이 가능하다. 손잡이가 인체공학적인 그립감으로 편리하게 설계하였고, 산책 중 손잡이를 오픈하여 가방, 벤치등에 쉽게 걸어 도그파킹이 가능하다. 또한 36kgf 인장테스트로 견고하고 튼튼하며 제품 앞뒤 단차를 두어 다견 가정에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제품 이다.
리드독 이정우 대표는 “향후 미국이나 일본 시장에도 리드독의 제품들을 진출하려 하고있다”라며 “이번 핸즈프리 자동리드줄 이후에도 많은 반려인과 반려견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애견용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S, 새만금 이차전지 핵심소재 공장에 1.8兆 투자
- 원격진료 꽃피는 美…떡잎부터 자르는 韓
- 수입차 할인경쟁 과열…BMW, 20% 깎아주고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체
- CJ올리브네트웍스,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사업 확대
- [酒절주절]④술 할인 경쟁 신호탄...'폭탄 돌리기' 비난 나오는 까닭
- 정부·여당, '순살아파트' 입주자에게 '손해배상'… 예정자엔 계약해지권 검토
- 프랑스 “종이 영수증, 안녕”…환경 보호 위해 자동 발행 중단
- 건물 3층서 떨어지는 아이 구한 버스 운전사
- 러시아 함정 잡는 우크라이나의 비밀 병기 [숏폼]
- [뉴스줌인]이차전지 핵심 원재료 새만금으로 집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