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쓸것들' 김민경X멤버들, 국대 꺾고 기적의 1승…최종 승리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몸쓸것들' 멤버들이 국가대표를 꺾고 기적의 1승을 거뒀다.
3일 AXN·Kstar·MBC에브리원 측은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공식 유튜브를 통해 6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 본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미묘한 신경전이 이어진 가운데, 과연 '몸쓸것들'은 국가대표팀을 상대로 최종 승리할 수 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몸쓸것들' 멤버들이 국가대표를 꺾고 기적의 1승을 거뒀다.
3일 AXN·Kstar·MBC에브리원 측은 예능프로그램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이하 '몸쓸것들') 공식 유튜브를 통해 6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 본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6회 선공개 영상에는 대망의 대미션 장면이 담겨 있다. 대미션 정체는 바로 드래곤보트 밀어내기. 드래곤보트 위에 양 팀이 마주 보고 앉아 노를 젓고, 1분 안에 기준선에 가까운 팀이 승리하는 미션이다.
상대가 드래곤보트 국가대표인 만큼 결코 만만치 않은 대미션. 국가대표팀은 구호에 맞춰 마치 한 몸 같은 혼연일체 패들링으로 초반 엄청난 기세를 과시했다. 이에 '몸쓸것들' 김민경, 조진형, 마선호, 남경진, 장은실과 게스트 이장군은 손쓸 틈도 없이 기준선에서 멀어져 패배를 예감했다.
하지만 막판 30초 '몸쓸것들' 멤버들은 미친 근지구력으로 밀어붙여 역전에 성공했다. 멤버들의 엄청난 근력과 집중력에 국가대표팀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기도. "이게 무슨 일이야!", "대박!"이라며 보고도 믿기 힘든 역전승에 모두가 놀라워했다.
이때 국가대표팀이 '몸쓸것들' 멤버들의 힘을 빼기 위해 1라운드에서 일부러 져준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미묘한 신경전이 이어진 가운데, 과연 '몸쓸것들'은 국가대표팀을 상대로 최종 승리할 수 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몸쓸것들'은 AXN·Kstar·MBC에브리원을 통해 4일(금) 저녁 8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편스토랑' 이정현 12개월 딸 서아, 방송 최초 공개 '최강 순둥이'
- '용감한 형사들', 시청자 호응 속 시즌3 확정
- '미스터로또' 연패 중인 위기의 TOP7…진해성의 저주 끊어낼까
- '전참시' 풍자, 가평 빠지 입성…헌팅 노린 비장의 무기는?
- '나혼산' 기안84, 마라톤 풀코스 출전 신청 후 밀려오는 걱정
- LS, 새만금 이차전지 핵심소재 공장에 1.8兆 투자
- 원격진료 꽃피는 美…떡잎부터 자르는 韓
- 수입차 할인경쟁 과열…BMW, 20% 깎아주고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체
- CJ올리브네트웍스,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사업 확대
- [酒절주절]④술 할인 경쟁 신호탄...'폭탄 돌리기' 비난 나오는 까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