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딸 방송 최초공개, 父 붕어빵 외모→혼자 책보는 12개월(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현의 12개월 딸 서아가 방송 최초 공개된다.
8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생후 12개월 딸 서아로 인해 행복 가득한 엄마 이정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때 이정현의 남편이 잠에서 깬 딸 서아를 데리고 거실로 나왔다.
사랑스러운 딸 서아를 보자 이정현은 돌고래 고음으로 "굿모닝"를 외치며 하트를 날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정현의 12개월 딸 서아가 방송 최초 공개된다.
8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생후 12개월 딸 서아로 인해 행복 가득한 엄마 이정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아침 7시부터 바쁘게 하루를 시작했다. 딸 서아를 위해 직접 삶은 콩을 갈아 건강 두유를 만든 것. 이때 이정현의 남편이 잠에서 깬 딸 서아를 데리고 거실로 나왔다. 사랑스러운 딸 서아를 보자 이정현은 돌고래 고음으로 “굿모닝”를 외치며 하트를 날렸다. 서아는 엄마의 사랑 넘치는 애정표현에 씽긋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VCR에 볼 통통 귀여운 서아가 등장하자 류수영, 박수홍, 이연복 셰프, 붐 등 ‘편스토랑’ 식구들은 일제히 자리에서 일어났다. 조금이라도 가까이에서 서아를 보고 싶었던 것. 박수홍은 “어머! 인형이다”라고 감탄했고, MC 붐은 “볼 한 번만 만져보고 싶다”라고 외쳤다.
무엇보다 서아는 아빠와 붕어빵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아빠가 밥을 먹이는 모습에서도 데칼코마니 같은 외모로 시선을 강탈해 “어쩜 아빠와 저렇게 똑같나”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했다. 이정현은 “잘 안 운다. 조용하고 순한 성격은 아빠 닮은 거 같다”며 성격 역시 아빠와 닮았다고 덧붙였다. 심지어 서아는 아침에 혼자 잠에서 깼을 때도 방에 아무도 없음에도 보채거나 울지 않고 혼자 앉아 책을 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마치 조간신문을 보듯 책을 보는 서아의 모습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진짜 순하다”, “저런 아이라면 10명도 키우겠다”고 귀여워했다. 4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지연, 공개 열애 ♥이도현 거침없는 언급 “테크토닉 춤 후회해”(유퀴즈온더)[결정적장면]
- 블핑 지수, 홀란드 한국어 “지수 누나” 인사에 “우리 아빠 평생 소장할듯”
- 손나은 비키니 보다 더 섹시한 수영복, 등 훤히 드러낸 핫걸
- 양희은 “과거 난소암 말기 3개월 시한부 판정, 집밥 덕분에 기운 차려”(옥문아)
- 딸과 해변 간 ‘차세찌♥’한채아 초근접 셀카에도 굴욕 없네
- 채정안 “박나래 기저귀 떼고 걸어 다닐 때 데뷔” (빈집살래3)[결정적장면]
- 김연자 “송가인 명품 선물에 오열→칠순잔치 대신 결혼콘서트” (강심장)[어제TV]
- 서울대 이시원 뇌도 몸매도 섹시하네,아찔 비키니 자태
- “헉 벌써?” 권상우♥손태영 子 180cm 육박한 성장, 다섯끼 먹는다(뉴저지 손태영)
- 이다인, 해변 하의실종에 ♥이승기 빠져든 각선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