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림·손승연, 열애설 빠르게 일단락 "사귀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승연과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최재림 측의 강력 부인으로 인해 빠르게 일단락됐다.
텐아시아는 2일 손승연, 최재림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뮤지컬 업계에서 소통하며 사랑을 키웠다"며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최재림이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과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열애설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당이 있는 집' 출연하며 인지도 급상승 중에 불거진 열애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손승연과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최재림 측의 강력 부인으로 인해 빠르게 일단락됐다.
텐아시아는 2일 손승연, 최재림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뮤지컬 업계에서 소통하며 사랑을 키웠다"며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들의 열애는 업계에서는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고도 덧붙였다.
최근 최재림이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과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열애설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또한 손승연의 경우 피프티 피프티와 비슷하게 전속계약 분쟁을 일으켰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만큼, 부정적인 여론도 제기됐다.
이에 최재림 측은 곧바로 "손승연과 사귀지 않는다"고 밝히면서 열애설은 20분 만에 종결됐다.
손승연은 2012년 미니 앨범 '미운 오리의 날개짓'으로 데뷔한 후, 뮤지컬 무대에도 오르면서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2009년 뮤지컬 '렌트'를 통해 데뷔한 최재림은 '넥스트 투 노멀' '킹키부츠' '시카고' '마틸다' 등의 무대에 올랐다. 현재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출연을 앞두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관 카드' 방송 장악 서막일까, 방송 정상화 수순일까
- [취재석] 김은경 위원장, '미안하다' 한마디가 왜 그렇게 어렵나
- 국세청, 술 할인 판매 허용…"주류 제조기업 배만 불린다" 지적
- '절치부심' 검찰…오늘 박영수 두번째 영장심사
- '검수원복' 2탄 수사준칙…웃지도 울지도 못하는 경찰
- 그 시절 그 감성…전 연령 사로잡는 '레트로' 예능[TF프리즘]
- [금융지주 상반기①] '리딩금융' 수성한 KB...보험사 효자 노릇 '톡톡'
- 강예슬, 영리한 스펙트럼 확장…만개한 '목련'[TF초점]
- LH, '순살 아파트' 철근 보강 공사하면서 입주민에게 '도색작업' 거짓 안내
- '여론' 내세워 국회 검증 제안한 원희룡, '재추진' 명분쌓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