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굳건한 신뢰…935엔터와 재계약[공식]

이유민 기자 2023. 8. 3.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궁민 사진. 935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남궁민이 935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동행을 이어간다.

3일 남궁민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남궁민과 굳건한 믿음으로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오랜 시간 함께해 온 만큼 앞으로도 배우 남궁민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두터운 우정을 바탕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남궁민은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스토브리그’, MBC 드라마 ‘검은태양’, KBS2 드라마 ‘김과장’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믿고 보는 국민 배우’라는 호칭을 얻으며 흥행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4일 금요일 첫 방송 되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서는 어느 날 갑자기 능군리에 나타난 미스터리한 사내 이장현으로 변신하며 또 한 번의 명품 연기를 예고한바,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의 절절한 사랑과 끈질긴 생명력을 어떻게 촘촘히 표현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10년 만의 사극 복귀작 ‘연인’으로 또다시 화제의 중심에 선 남궁민이 이번 동행과 더불어 더욱 빛을 발할 전망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