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입소문 제대로 탔다…8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좌석판매율 1위
2023. 8. 3. 09:30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영화 '밀수'가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입소문에 힘입어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데 이어 좌석 판매율 1위도 차지했다.
올여름 시원한 연출과 유쾌한 기운으로 더위를 타파하고 있는 '밀수'가 열화와 같은 관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2주 차에 접어든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밀수'는 2일 신작 공세와 상영 영화 공세 속에 누적 관객 수 241만 7,746명을 기록했다. 좌석 판매율은 더욱 고무적이다. 전체 영화를 통틀어 '밀수'가 좌석 판매율 1위에 등극한 것. 이로서 '밀수'는 지속적인 관객 상승세를 타고 다가오는 2주 차 주말에도 관객들과 유쾌한 유대감을 쌓을 것으로 예상된다.
'밀수'는 전 세대를 만족시키는 전천후 여름 극장 필람 영화로 사랑받는 중이다. 이에 힘입어 개봉 2주차 무대인사도 오픈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 영화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든다.
한편,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개봉 2주 차에도 관객들의 마음에 주단을 깔고, 파도를 따라 전국 방방곡곡 극장가에 스며들고 있는 '밀수'는 올여름 시원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 = NEW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