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무' 30분 일찍 만난다, 여자월드컵 중계 여파로 편성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가 30분 일찍 방송된다.
SBS 측은 3일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예능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이하 '꼬꼬무')의 편성 시간이 밤 10시 30분에서 밤 10시로 변경됐다"라고 알리며 2023 FIFA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중계 여파로 인해 편성이 30분 당겨졌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가 30분 일찍 방송된다.
SBS 측은 3일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예능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이하 '꼬꼬무')의 편성 시간이 밤 10시 30분에서 밤 10시로 변경됐다"라고 알리며 2023 FIFA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중계 여파로 인해 편성이 30분 당겨졌다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2007년 미국의 버지니아 공대, 한국인 유학생 조승희가 벌인 최악의 총기 난사 사건의 끔찍한 참상과 숨겨진 충격적인 그날의 진실이 담긴다.
장도연의 이야기 친구로는 랩은 물론 예능, 교양까지 모두 섭렵한 가수 딘딘이 자리한다. 어린 시절 유학 경험으로 유창한 영어 발음을 자랑하던 그는 자신이 겪었던 인종차별을 회상하며 이야기에 몰입한다고.
장성규는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로 돌아온 배우 공승연과 함께한다. 오프닝에 공개된 어린 시절 사진에서부터 완성된 미모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내던 그녀는 이야기가 시작될수록 경악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믿고 보는 배우 송영규가 장현성의 친구로 반가운 발걸음을 한다. 오랜만의 출연으로 장현성과의 절친 케미를 보여주던 그는 어렵게 그날의 이야기를 들려준 유족의 인터뷰를 보고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꼬꼬무']
꼬꼬무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