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샐 걱정 없어요"…락앤락, '메트로 밀폐 머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메트로 밀폐 머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메트로 밀폐 머그는 기존 인기 제품인 '메트로 머그'의 밀폐형 버전이다.
메트로 밀폐 머그는 밀폐형 뚜껑은 돌려서 여닫는 스크류 캡 구조로 설계됐다.
락앤락 관계자는 "메트로 밀페 머그는 기존 메트로 시리즈의 강점에 밀폐 기술력을 더해 실내, 야외, 이동 등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와 휴대성이 매우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메트로 밀폐 머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메트로 밀폐 머그는 기존 인기 제품인 '메트로 머그'의 밀폐형 버전이다. 밀폐 기능을 더해 휴대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 '메트로' 시리즈는 손잡이가 있어 이동이 편한 '메트로 투웨이', 820㎖ 대용량의 '메트로 킹' 등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메트로 밀폐 머그는 밀폐형 뚜껑은 돌려서 여닫는 스크류 캡 구조로 설계됐다. 누수 걱정 없이 마시던 음료를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다. 한 손으로 쉽게 열고 마실 수 있는 클립형 마개가 적용돼 음용도 편리하다.
코튼 캔디 핑크와 피콕 그린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고급 파우더 코팅을 적용해 컬러감을 높였다. 생활 스크래치에도 강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
텀블러 내부는 프리미엄 소재인 스테인리스 스틸 304로 제작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입구는 8.3cm로 음료·얼음을 담거나 세척할 때도 편리하다. 이중 진공 구조로 보온·보냉 기능이 좋다. 바닥 면에는 실리콘 패드 '사일런스 스토퍼'가 있어 사용 시 소음도 최소화할 수 있다.
이 제품은 4일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14일까지 단독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락앤락 관계자는 "메트로 밀페 머그는 기존 메트로 시리즈의 강점에 밀폐 기술력을 더해 실내, 야외, 이동 등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와 휴대성이 매우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