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 바꾼 브브걸, 오늘(3일) ‘원 모어 타임’ 새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브걸(BBGIRLS)이 새로운 출발을 알린다.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3일 신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발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머퀸'의 모습을 보여준다.
'원 모어 타임'은 새롭게 리브랜딩 된 브브걸의 아이덴티티와 사운드, 네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과 '레모네이드(LEMONADE)' 총 2곡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3일 신보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발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머퀸’의 모습을 보여준다.
‘원 모어 타임’은 새롭게 리브랜딩 된 브브걸의 아이덴티티와 사운드, 네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과 ‘레모네이드(LEMONADE)’ 총 2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은 소울펑크의 거장 릭 제임스(Rick James)의 ‘기브 투 미 베이비(Give To Me Baby)’를 샘플링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레트로 팝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브브걸’로 뭉쳐 멋진 행보를 그려나갈 멤버들의 당찬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무더위를 날릴 브브걸표 사이다 보컬과 시원한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레모네이드’는 기분 좋은 여름 무드가 느껴지는 트렌디한 팝 사운드의 곡으로, 브브걸만의 청량한 에너지는 물론 한층 더 물오른 ‘서머퀸’의 매력도 담고 있다.
앞서 티징 콘텐츠를 통해 무르익은 비주얼과 분위기를 보여준 브브걸이 드디어 다시 한번 가요계로 돌아오는 가운데, 브브걸은 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원 모어 타임’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정국 ‘세븐’ MV, 7월 뮤빗 동영상 차트 정상
- 임영웅, 8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2위 뉴진스·3위 방탄소년단
- 장동건·이준기·신세경·김옥빈 ‘아라문의 검’ 레거시 포스터 주목
- 내가 나이길 선택한 우리에게, ‘퀴어 마이 프렌즈’[MK무비]
- 뉴진스, 美 빌보드 200 1위·핫 100 3곡 동시 진입
- ‘나는솔로’ 16기 영식 “아내 암투병 끝 사별..아이들이 출연 추천”
- [인터뷰] ‘모차르트!’ 유회승 “밤낮없이 연습 매진, 몸무게 5kg 빠졌다”
- [종합] ‘나는 솔로’ 16기 영식 자기소개에 눈물 바다 “아내와 사별... 많이 울고 왔다”
- ‘나는 솔로’ 16기 영숙, 순자에 선전포고... “나이 빼고 다 이길 자신 있어”
- ‘나는 솔로’ 16기 영숙, 영호와 눈맞춤... “가까이서 봤으면 첫인상 선택 달랐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