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대전지역 비즈니스 기술교류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이하 협회)는 대전지역 국방벤처기업과 방산기업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간 비즈니스 기술교류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비즈니스 기술교류회에서는 지역 내 기술경쟁력을 갖춘 국방벤처기업들과 방산기업 간 기술소개와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사)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이하 협회)는 대전지역 국방벤처기업과 방산기업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간 비즈니스 기술교류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소개에 이어 참여기업의 기술경쟁력 및 협업제안 등에 대한 발표가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또한, 기업별 1:1 비즈니스 교류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과 협업모델을 찾는 등 심도있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에 이어 추진하고 있는 대전국방벤처기업과 방산기업 간의 비즈니스 기술교류회는 네트워크 교류뿐만 아니라 방산기업 실무진의 참석으로 실질적인 비즈니스 실현의 기회를 제공하여 기업 간 협력가능성을 더욱 높였다.
협회는 대전국방기업-방산기업 비즈니스 기술교류회 개최를 통해 지속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더불어 참여기업 간 교류뿐만 아니라 대전지역의 국방벤처기업이 더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잼버리 개영식서 84명 쓰러져…조직위 “부대행사 중단 요청”
- "목숨 걸고 뛰었다" 검단신도시 점령한 들개 무리들
- 장애아 키워낸 나경원, ‘주호민 사건’에 보인 입장은
- 몇 번이고 성폭행…“피로 회복제야” 졸피뎀 건네고 이뤄졌다
- 20㎝ 흉기 들고 주택가 터벅터벅…8만원 내고 풀려나
- “블박 36초만 봐주세요”…판사 “시간 없다” 벌금형(영상)
- 임산부, 독립을 위해 폭탄을 들다 [그해 오늘]
- 연예인 출신 600억 사업가 ‘성추행’ 유죄...벌금 300만원
- 경남 스파이더맨? 아파트 3층 20초만에 오른 절도범 (영상)
- 주호민, 특수교사 선처 탄원서 제출…“너 싫어” 녹취록 전문가 의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