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로지뷰와 헬스케어·의약품 원스톱 물류 서비스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로고는 타이거인베스트먼트가 운영하는 헬스케어·의약품 전문 물류회사 로지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김희종 바로고 최고사업책임자(CBO)는 "헬스케어·약품 전문 물류회사인 로지뷰와의 협업으로 바로고의 물류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양사의 인프라를 공유하며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고객사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로고는 타이거인베스트먼트가 운영하는 헬스케어·의약품 전문 물류회사 로지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헬스케어·의약품 원스톱 물류 서비스 구축에 나선다.
양사는 보유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체계적인 물류 상품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로지뷰의 풀필먼트 솔루션과 바로고의 2륜·4륜 운송 솔루션을 결합해 헬스케어 또는 의약품 제품 배송을 원하는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향후 △서울 및 수도권 지역 내 당일배송 △미들 마일(기업 간 운송) 배송 서비스 확대 등 배송 품질 향상을 목표로 유기적 협력 체계를 갖춘다.
바로고는 로지뷰와 함께 물류창고 관리(WMS), 배송 배차 관리(TMS) 시스템 고도화를 추진할 예정이다.
김희종 바로고 최고사업책임자(CBO)는 “헬스케어·약품 전문 물류회사인 로지뷰와의 협업으로 바로고의 물류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양사의 인프라를 공유하며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고객사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격진료 꽃피는 美…떡잎부터 자르는 韓
- LS그룹, 1.8조 투자 새만금서 이차전지 핵심 소재 생산…“엘앤에프와 밸류 체인 구축”
- 수입차 할인경쟁 과열…BMW, 20% 깎아주고 엔진오일 평생 무상 교체
- CJ올리브네트웍스,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사업 확대
- [酒절주절]④술 할인 경쟁 신호탄...'폭탄 돌리기' 비난 나오는 까닭
- 정부·여당, '순살아파트' 입주자에게 '손해배상'… 예정자엔 계약해지권 검토
- 프랑스 “종이 영수증, 안녕”…환경 보호 위해 자동 발행 중단
- 건물 3층서 떨어지는 아이 구한 버스 운전사
- 러시아 함정 잡는 우크라이나의 비밀 병기 [숏폼]
- [뉴스줌인]이차전지 핵심 원재료 새만금으로 집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