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하, '오펜하이머' 킬리언 머피→로다주와 특별 인터뷰..오늘 공개 ('알쓸별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흥행 수익 4억 38만 달러를 돌파한 영화 '오펜하이머'(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플로렌스 퓨 외) 주연 배우들의 특별 인터뷰가 오늘(3일) 첫 방송되는 tvN '알아두면 쓸데없는 지구별 잡학사전'(이하 알쓸별잡)에서 전격 공개된다.
'오펜하이머'의 주역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만으로도 폭발적 화제를 모은 '알쓸별잡'이 오늘(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글로벌 흥행 수익 4억 38만 달러를 돌파한 영화 '오펜하이머'(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플로렌스 퓨 외) 주연 배우들의 특별 인터뷰가 오늘(3일) 첫 방송되는 tvN '알아두면 쓸데없는 지구별 잡학사전'(이하 알쓸별잡)에서 전격 공개된다. 여기에 '알쓸별잡' 박사들의 진심 어린 추천 영상까지 공개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오펜하이머'의 주역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만으로도 폭발적 화제를 모은 '알쓸별잡'이 오늘(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1화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 지식을 가진 지구별 박사들이 '오펜하이머'와 관련된 폭넓고 깊은 이야기를 들려준다. 미리 공개된 1화 예고편에서 김상욱 물리학자는 '오펜하이머'의 주요 소재인 원자 폭탄의 원리를 눈 앞에 있는 과일을 통해 한눈에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줘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파친코'로 전 세계가 주목하는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한 배우 김민하는 이번 작품의 주역으로 활약한 킬리언 머피, 에밀리 블런트, 맷 데이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특별 인터뷰를 진행해 '오펜하이머'를 기다리고 있는 국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알쓸별잡’ 박사들의 '오펜하이머' 추천 영상이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놀란 감독과 저희의 수다의 향연이랄까”라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만남임을 강조한 김상욱 물리학자부터 “개인적으로 놀란 감독 영화를 좋아해서 거의 다 봤는데, '오펜하이머'가 가장 감동적이었다” 고 팬심과 함께 작품을 강력 추천한 유현준 건축가의 모습은 영화와 이번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시킨다.
끝으로 다시 한번 함께한 영화 감독 장항준 또한 “영화를 보기 전 '알쓸별잡'을 보면 감동과 재미가 2배”라고 전했다. 2화에서는 한국만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의 특별한 인터뷰가 담긴다.
한편 '오펜하이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를 다룬 작품이다. 15일 국내 개봉 예정.
/nyc@osen.co.kr
[사진] OSEN DB, '알쓸별잡'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