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원모어타임’ 새출발…‘엠카’ 무대로 컴백

이선명 기자 2023. 8. 3.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브브걸.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그룹 브브걸이 새 출발을 알린다.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발매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머퀸’의 모습을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원 모어 타임’은 새롭게 리브랜딩 된 브브걸의 아이덴티티와 사운드, 네 멤버들의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레모네이드’(LEMONADE)와 함께 총 2곡이 수록됐다.

‘원 모어 타임’은 소울펑크 거장 릭 제임스의 ‘기브 투 미 베이비’(Give To Me Baby)를 샘플링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레트로 팝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브브걸’로 뭉쳐 행보를 그려나갈 멤버들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브브걸표 보컬와 퍼포먼스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수록곡 ‘레모네이드’는 기분 좋은 여름 무드를 담은 팝 사운드 곡으로 브브걸의 청량한 에너지가 담겼다.

티징 콘텐츠로 무르익은 비주얼과 분위기를 보여준 브브걸이 다시 한번 가요계로 돌아오는 가운데 브브걸은 3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넷 음악 방송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원 모어 타임’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